맥도날드, 바삭한 식감에 시나몬 슈가로 달콤함 더한 '츄러스' 출시

강동완 기자 2021. 9. 25. 15: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맥도날드가 갓 튀긴 바삭한 식감에 시나몬 슈가로 달콤함을 더한 '츄러스'를 출시했다.

맥도날드는 지난 23일, '츄러스' 재출시하고, 하루 종일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해피 스낵' 라인업에 포함한다고 밝혔다.

 맥도날드의 해피 스낵 신메뉴인 '츄러스'는 1,500원에, 함께 출시되는 '츄러스 콤보'는 할인가인 3,200원에 전국 맥도날드 매장에서 오는 12월 31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맥도날드가 갓 튀긴 바삭한 식감에 시나몬 슈가로 달콤함을 더한 ‘츄러스’를 출시했다. 맥도날드는 지난 23일, ‘츄러스’ 재출시하고, 하루 종일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해피 스낵’ 라인업에 포함한다고 밝혔다.

‘츄러스’는 갓 튀겨져 겉은 바삭하고 속은 폭신한 식감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스틱 겉면에 솔솔 뿌려진 시나몬 슈가는 시나몬 특유의 향과 풍미에 달달한 매력까지 더해 디저트 매니아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맥도날드 제공

맥도날드 ‘츄러스’는 2015년 첫 한정 판매 당시 고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어 이례적으로 연장 판매가 진행됐던 인기 디저트다. 맥도날드는 츄러스와 아메리카노(M)를 500원 할인된 가격으로 함께 즐길 수 있는 ‘츄러스 콤보’도 선보인다. 

맥도날드의 해피 스낵 신메뉴인 ‘츄러스’는 1,500원에, 함께 출시되는 ‘츄러스 콤보’는 할인가인 3,200원에 전국 맥도날드 매장에서 오는 12월 31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츄러스 콤보’의 경우 배달 서비스와 휴게소 내 매장에서는 주문이 불가하다.
한국맥도날드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식사부터 디저트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바쁜 일상 속 ‘츄러스’ 한입으로 달콤하게 기분 전환하며 언제 어디서나 편안한 휴식과 여유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식품위생법 위반 건수 가장 많은 커피전문점 '투썸플레이스'… 2·3위는?
파리바게뜨, 현대카드 M포인트 50%까지 제휴 혜택 확대
호식이두마리치킨, '트롯 왕세자' 정동원과 광고 CF 공개
콜드브루, 커피업계 넘어 차(茶)와 주류업계도 ‘콜드브루 공법’ 주목
이유치킨, 겉바속촉 '베이크후라이드'로 차별성 높여
[머니S 주요뉴스]
"뼈 때리는 얘기" 오은영, 故최진실 아들에게 왜?
"여성에게 불공평해"… '오징어게임'은 여혐?
'김연경에 삿대질' 김구라 "봉준호가 한 건 인사냐?"
전지현, 남편과 다정하게 데이트… 목격된 곳은 어디?
"50대인데 여전히 예쁘네"… 이영애, 일상 공개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