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서울경제

"전액 현금으로" 차은우가 매입한 49억 펜트하우스는

조교환 기자 입력 2021. 09. 25. 16:00 수정 2021. 09. 25. 17:26

기사 도구 모음

그룹 아스트로의 멤버이자 배우로 활동 중인 차은우가 서울 강남구 청담동 고급 빌라 펜트하우스를 매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나 24일 비즈한국은 차은우가 지난 7월 청담동의 한 펜트하우스를 대출 받지 않고 현금 매입했다고 보도했다.

차은우가 매입한 곳은 지하 3층~지상 20층 규모의 고급 빌라다.

차은우가 매입한 펜트하우스의 이전 소유자는 최치훈 삼성물산 이사회 의장으로 알려졌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1층에 1세대 사생활 보호 가능한 지상 20층짜리 고급 빌라
배우 박민영과 이웃..이전 소유자는 최치훈 삼성물산 의장
차은우 / 사진=판타지오뮤직 제공
[서울경제]

그룹 아스트로의 멤버이자 배우로 활동 중인 차은우가 서울 강남구 청담동 고급 빌라 펜트하우스를 매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나 24일 비즈한국은 차은우가 지난 7월 청담동의 한 펜트하우스를 대출 받지 않고 현금 매입했다고 보도했다. 차은우가 매입한 곳은 지하 3층~지상 20층 규모의 고급 빌라다. 해당 주택의 펜트하우스는 전용면적 166.01㎡으로 방 4개와 화장실 3개 등으로 이뤄졌다.

이 곳은 영동대교 남단에 위치해 ‘한강뷰’를 누릴 수 있다. 특히 한 층에 한 세대로 구성돼 사생활이 보호되는 고급 주택으로 신문재 전 교보문고 회장의 딸 신혜진씨와 배우 박민영 등이 거주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차은우가 매입한 펜트하우스의 이전 소유자는 최치훈 삼성물산 이사회 의장으로 알려졌다. 최 의장은 이 곳을 2012년 38억원에 매입했다.

한편 2016년 그룹 아스트로 멤버로 데뷔한 차은우는 드라마와 예능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그는 JTBC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MBC ‘신입사관 구해령’, tvN ‘여신강림’ 등 드라마에 꾸준히 출연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7월에는 충청권 대표 주류기업 맥키스컴퍼니의 소주 ‘이제우린’ 모델로 발탁되기도 했다.

조교환 기자 change@sedaily.com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