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머니S

호식이두마리치킨, 쿠팡이츠 5000원 할인 프로모션 30일까지 진행

강동완 기자 입력 2021. 09. 25. 16:03

기사 도구 모음

치킨 프랜차이즈 '호식이두마리치킨'이 배달앱 쿠팡이츠에서 연휴 후유증을 극복을 위한 5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호식이두마리치킨 전 메뉴를 5000원 할인, 첫 주문 시에는 8000원 할인 쿠폰을 발급받아 구매가 가능하다.

 대중적인 호감으로 남녀노소 고른 사랑을 받고있는 가수 정동원과의 광고모델 계약 체결한 호식이두마리치킨은 치킨 프랜차이즈로의 이미지 상승을 기대하고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치킨 프랜차이즈 '호식이두마리치킨'이 배달앱 쿠팡이츠에서 연휴 후유증을 극복을 위한 5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호식이두마리치킨 전 메뉴를 5000원 할인, 첫 주문 시에는 8000원 할인 쿠폰을 발급받아 구매가 가능하다.
호식이두마리치킨은 최근 ‘트롯 왕세자’ 정동원과 광고모델 계약을 체결하고, 다양한 광고, 이벤트 활동을 펼친다는 계획이다. 

대중적인 호감으로 남녀노소 고른 사랑을 받고있는 가수 정동원과의 광고모델 계약 체결한 호식이두마리치킨은 치킨 프랜차이즈로의 이미지 상승을 기대하고 있다.

호식이두마리치킨 관계자는 “모델 계약과 함께 많은 팬과 고객이 공식 SNS 채널 및 유튜브 영상에 응원의 글을 남겨주고 있다”며 “보내주신 응원에 보답하기 위해 온·오프라인 이벤트는 물론, 포토카드, 포스터, 2022년 달력 등 다양한 활동으로 찾아뵙겠다”고 전했다.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