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머니S

아워홈 푸드엠파이어, 입안 가득 치즈 풍미가 가득 .. 치즈 듬뿍 신메뉴 3종 선보여

강동완 기자 입력 2021. 09. 25. 17:02

기사 도구 모음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푸드홀 브랜드 푸드엠파이어는 치즈를 활용한 가을맞이 신메뉴 3종을 출시했다.

가을 '치즈 식당' 메뉴는 푸드엠파이어 IFC몰점 등 총 6개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워홈 관계자는 "가을을 맞아 소비자들의 식욕을 돋울 수 있도록 '아는 맛'에 풍미를 더한 치즈 식당을 선보이게 됐다"며, "푸드엠파이어를 찾은 소비자들에게 다채로운 미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신메뉴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아워홈 제공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푸드홀 브랜드 푸드엠파이어는 치즈를 활용한 가을맞이 신메뉴 3종을 출시했다.

푸드엠파이어는 '맛(味) 식당'이 열린다는 연간 콘셉트 하에 시즌 별 특별 메뉴를 출시하고 있다. 출시 메뉴는 ▲눈꽃치즈 코돈부르 왕 돈까스 ▲더블 치즈 비프볼 피자 ▲콘치즈 주꾸미볶음 반상 등 총 3종이다. 모짜렐라, 체다, 에멘탈 등 다양한 종류의 치즈를 사용해 음식에 고소한 풍미를 더했다.

가을 ‘치즈 식당’ 메뉴는 푸드엠파이어 IFC몰점 등 총 6개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워홈 관계자는 “가을을 맞아 소비자들의 식욕을 돋울 수 있도록 ‘아는 맛’에 풍미를 더한 치즈 식당을 선보이게 됐다”며, “푸드엠파이어를 찾은 소비자들에게 다채로운 미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신메뉴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