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머니투데이

슈퍼엑스, 신제품 '슈퍼팻프리 원바디다이어트' 출시

윤숙영 기자 입력 2021. 09. 25. 17:26

기사 도구 모음

다이어트&뷰티 전문 브랜드 슈퍼엑스가 체지방 감소를 돕는 신제품 '슈퍼팻프리 원바디다이어트'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슈퍼팻프리 원바디다이어트'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원료 '콜레우스 포스콜리'를 주원료로 한 제품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다이어트&뷰티 전문 브랜드 슈퍼엑스가 체지방 감소를 돕는 신제품 '슈퍼팻프리 원바디다이어트'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슈퍼팻프리 원바디다이어트'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원료 '콜레우스 포스콜리'를 주원료로 한 제품이다. 슈퍼엑스 측은 "'콜레우스 포스콜리'는 인도가 원산지인 식물로, 인도의 고대 의학 서적 아유르베다에 언급될 만큼 오래 전부터 활용돼 왔다"며 "최근 들어 뿌리에 함유된 '포스콜린'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고 설명했다.

업체 측은 "'슈퍼팻프리 원바디다이어트'에는 다이어트 시 부족할 수 있는 비타민 B군과 판토텐산도 들어 있다"며 "레몬밤, 풋사과, 자몽오렌지추출분말도 부원료로 함유했다"고 말했다.

한편 슈퍼엑스는 '한잔해'로 데뷔한 후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활동 중인 가수 박군을 최근 모델로 발탁했다.

윤숙영 기자 tnrdud0304@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