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다 김선생, 쿠팡이츠 4000원 할인 프로모션

조지민 입력 2021. 9. 25. 18:3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밥 브랜드 바르다 김선생이 오는 29일까지 배달 앱 쿠팡이츠 주문 4000원 할인 쿠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할인 방법은 쿠팡이츠 앱 프로모션에서 바르다 김선생 쿠폰을 다운 받아 결제 시 적용하면 된다.

바르다 김선생 6월 배달 판매량 순위를 각각 보면 1위 바른김밥, 2위 참치김밥, 3위 키토새우튀김 김밥, 7위 키토크림치즈호두 김밥이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김밥 브랜드 바르다 김선생이 오는 29일까지 배달 앱 쿠팡이츠 주문 4000원 할인 쿠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5일 바르다 김선생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쿠팡이츠 앱 사용자라면 누구나 사용 가능하다. 할인 방법은 쿠팡이츠 앱 프로모션에서 바르다 김선생 쿠폰을 다운 받아 결제 시 적용하면 된다. 최소 주문금액은 2만원 이상이다.

바르다 김선생 관계자는 "추석연휴 이후 바르다 김선생 모든 메뉴를 집에서 실속 있게 즐기며, 리프레쉬 할 수 있도록 '쿠팡이츠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프로모션을 통해 바르다 김선생의 다양한 메뉴들을 고루 경험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바르다 김선생이 추천하는 메뉴로 밥이 없는 '키토 새우튀김 김밥'과 '키토 크림치즈 호두 김밥'이다. 키토김밥 2종(키토새우튀김 김밥, 키토크림치즈호두 김밥)은 지난 6월 배달 합산 판매량 순위에서 2위에 오르는 등 출시 이후 빠르게 인기 메뉴로 자리잡았다.

바르다 김선생 6월 배달 판매량 순위를 각각 보면 1위 바른김밥, 2위 참치김밥, 3위 키토새우튀김 김밥, 7위 키토크림치즈호두 김밥이었다. 키토김밥의 온라인 포털 검색량은 1월 대비 6월에 145%증가하며 소비자들이 관심을 나타냈다.

아울러 바르다 김선생이 지난 6월 배달의민족 분리배출 유튜브 콘텐츠 '분리배출 다이어리'에 참여해 공개한 영상도 화제가 됐다. 배달의민족 '분리배출 다이어리'의 바르다 김선생 편에서는 비닐이 붙어 있는 김밥 상자와 플라스틱 용기 등을 '잘 버리는 방법'에 대해 설명한다. 첫째는 비닐이 코팅된 김밥 상자는 일반쓰레기로 버리기이다. 둘째는 돈가스 용기, 우동 용기, 반찬통은 모두 플라스틱으로 버리기이고, 셋째는 돈가스 소스 비닐은 물로 헹궈 비닐로 버리기 등으로 다양한 분리배출 상황을 영상으로 설명한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