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서도 올바르게 운동할수 있게 레슨을 진행해주는 옳음필라테스&PT

입력 2021. 9. 25. 18:5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역삼피티로 유명한 옳음필라테스&PT 가 또다시 사람들의 입에 오르고 있다.

옳음필라테스&PT에서는 레슨을 받을 때 뿐 아니라 혼자서도 얼마든지 올바르게 운동할 수 있게 지도해준다.

단순 자세를 만드는 운동이 아닌 몸을 제대로 움직이는 법을 가르쳐 운동을 할 수 있게 레슨을 진행하다보니 강사가 없어도 내가 스스로 몸을 체크할 수 있어 혼자서도 집에서나 헬스장에서 저렴하게 올바른 운동을 할 수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이프팀] 역삼피티로 유명한 옳음필라테스&PT 가 또다시 사람들의 입에 오르고 있다.

옳음필라테스&PT에서는 레슨을 받을 때 뿐 아니라 혼자서도 얼마든지 올바르게 운동할 수 있게 지도해준다. 단순 자세를 만드는 운동이 아닌 몸을 제대로 움직이는 법을 가르쳐 운동을 할 수 있게 레슨을 진행하다보니 강사가 없어도 내가 스스로 몸을 체크할 수 있어 혼자서도 집에서나 헬스장에서 저렴하게 올바른 운동을 할 수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런 흐름을 타고 옳음필라테스&PT는 지난 9일 열린 ‘2021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시상식’ 소비자만족도대상 필라테스 트레이닝 부문에 선정됐다.(사진제공: 옳음필라테스&PT)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