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이데일리

[포토]'그림 그리고 커피 마시고'..롯데百 수원점 문화체험공간

윤정훈 입력 2021. 09. 26. 09:54 수정 2021. 09. 26. 09:57

기사 도구 모음

롯데백화점 수원점은 전시 관람과 드로잉 체험이 가능한 복합문화공간인 'Grim+(그림플러스)' 카페를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이 곳은 미술 작품 감상이 가능한 갤러리 형태의 공간, 그림을 그려볼 수 있는 체험형 공간, 카페를 이용한 휴식공간 등이 결합된 형태로 구성돼 있다.

롯데백화점 수원점 관계자는 "MZ세대들과 아이들을 둔 고객에게 체험하는 즐거움과 일상에 활기를 불어넣을 공간 구성을 시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롯데백화점 수원점은 전시 관람과 드로잉 체험이 가능한 복합문화공간인 ‘Grim+(그림플러스)’ 카페를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서둔동에 위치한 수원점 5층 Grim+(그림플러스)에서 고객이 그림 그리기 체험을 하고 있다(사진=롯데백화점)
그림플러스는 사소한 생각과 일상을 낙서처럼 옮기며, 화려한 컬러를 활용하는 팝 아티스트 간지(GANZ)가 공간 구성에 참여했다.

이 곳은 미술 작품 감상이 가능한 갤러리 형태의 공간, 그림을 그려볼 수 있는 체험형 공간, 카페를 이용한 휴식공간 등이 결합된 형태로 구성돼 있다.

롯데백화점 수원점 관계자는 “MZ세대들과 아이들을 둔 고객에게 체험하는 즐거움과 일상에 활기를 불어넣을 공간 구성을 시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윤정훈 (yunright@edaily.co.kr)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