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북구청, 2022년도 업무계획 보고회 개최

이창재 2021. 9. 27. 16: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광역시 북구청은 구청 직소민원실에서 내년도 구정운영 방향 설정과 주요 사업계획 수립을 위해 2022년도 업무계획 보고회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30일까지 계속되는 업무계획 보고회는 민선7기 주요사업의 의미있는 성과 창출을 위해 종합적인 정책운영 방향을 설정하고 내년도 예산편성 및 성과관리와 연계, 능동적인 구정운영을 위해 실시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대구광역시 북구청은 구청 직소민원실에서 내년도 구정운영 방향 설정과 주요 사업계획 수립을 위해 2022년도 업무계획 보고회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30일까지 계속되는 업무계획 보고회는 민선7기 주요사업의 의미있는 성과 창출을 위해 종합적인 정책운영 방향을 설정하고 내년도 예산편성 및 성과관리와 연계, 능동적인 구정운영을 위해 실시된다.

배광식 북구청장이 27일 보건환경국 직원들로부터 업무보고를 받고 있다. [사진=북구청]

업무보고는 27일 복지환경국, 보건소를 시작으로 28일 문화녹지국, 29일 신성장전략국, 기획조정실, 감사실, 행정국, 30일 도시국의 순서로 진행될 예정으로 현안사업, 역점추진 사업, 특수시책 등을 중점 보고하고 논의하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배광식 북구청장은 "전 부서는 2021년 부진했던 사업들은 철저히 분석해 모든 사업들이 연내 잘 마무리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고 말했다.

/영남=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

▶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