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전자신문

팔레오, 고칼슘 산양유 프로틴 출시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 기자 입력 2021. 10. 07. 16:45

기사 도구 모음

한국생활건강의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팔레오는 7일 고칼슘 산양유 프로틴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고칼슘 산양유 프로틴은 팔레오의 세 번째 산양유 단백질 분말 제품이다.

팔레오 관계자는 "구매 시 함께 증정되는 전용 스푼과 보틀로는 1회 25g의 고단백질을 간편하게 계량해 섭취할 수 있다"며 "바쁜 일상생활 속에서 챙기기 어려워 부족했던 영양을 팔레오 산양유 단백질 분말로 채워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한국생활건강의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팔레오는 7일 고칼슘 산양유 프로틴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고칼슘 산양유 프로틴은 팔레오의 세 번째 산양유 단백질 분말 제품이다. 동물성 단백질과 식물성 단백질의 밸런스를 맞춘 프리미엄 단백질 파우더다. 네덜란드 최조의 산양유 전문 기업인 오스뉴트리아(Ausnutria)에서 제조했고, 네덜란드 정부에서 퀄리고트 인증을 받은 고품질의 산양유를 사용했다. 8회 공정을 거쳐 안전성까지 높였다.

이 제품에 들어간 산양유는 모유와 비슷한 단백질 구조인 베타카제인을 함유하고 있고 프리바이오틱스의 일종인 올리고당, 소화와 흡수가 빠른 중쇄지방산(MCT)이 풍부하다는 분석이다.

팔레오 관계자는 “구매 시 함께 증정되는 전용 스푼과 보틀로는 1회 25g의 고단백질을 간편하게 계량해 섭취할 수 있다"며 "바쁜 일상생활 속에서 챙기기 어려워 부족했던 영양을 팔레오 산양유 단백질 분말로 채워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팔레오의 다양한 제품들은 백화점 등의 오프라인 매장과 팔레오 홈페이지, 스마트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 전자신문인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