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 단신] CJ온스타일, SK스토아, 홈쇼핑모아

한전진 2021. 10. 7. 17:2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J온스타일의 식품 브랜드 '오하루 자연가득'이 국내산 맛밤을 간식으로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CJ온스타일은 오는 10일 오전 10시 15분에 '이소라 프로젝트' 방송에서 '오하루 자연가득 국내산 맛밤'을 첫 선보인다.

버즈니 측은 "SK스토아, 신세계TV쇼핑 라이브커머스 입점으로 홈쇼핑모아 이용자는 쇼핑라이브를 통해 기존 GS홈쇼핑, CJ온스타일, 롯데홈쇼핑과 함께 총 5개 라이브커머스를 한 곳에서 모아 볼 수 있게 됐다"라고 평가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CJ온스타일
[쿠키뉴스] 한전진 기자 = CJ온스타일, 오하루 자연가득 국내산 맛밤 선봬

CJ온스타일의 식품 브랜드 ‘오하루 자연가득’이 국내산 맛밤을 간식으로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코로나19 이후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건강 간식의 수요가 높아진 반영했다고 사측은 전했다. 

CJ온스타일은 오는 10일 오전 10시 15분에 ‘이소라 프로젝트’ 방송에서 ‘오하루 자연가득 국내산 맛밤’을 첫 선보인다. 이날 방송에선 제품을 최저가에 판매하고, 자동 주문 이용 시 1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40봉 구매시 3봉을 추가 증정한다.

CJ온스타일은 이달 중 모바일 라이브를 통해 영유아를 위한 ‘신비한 국내산 맛밤’도 선보인다. 오하루 자연가득 국내산 맛밤에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디자인을 더한 제품이다. 

CJ온스타일은 신비한 아파트 IP(지식 재산권)를 활용해 ‘신비한 배도라지’, ‘신비한 사과당근’ 등 아이들을 위한 건강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최근 건강식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며 일반 간식에 비해 영양적으로 건강한 원물 간식의 인기가 높다”며 “햇밤의 신선함을 담은 오하루 맛밤으로 맛있는 가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SK스토아
SK스토아 쇼핑라이브에 배우 성훈 출연..인디코드 신상 공개

SK스토아가 지난 6일 배우 성훈이 출연하는 ‘SK스토아 쇼핑라이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성훈은 지난 2월에 론칭한 SK스토아의 두 번째 패션 PB, 인디코드의 뮤즈로 활동 중이다. 

SK스토아는 인디코드가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고객들에게 조금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배우 성훈이 직접 출연하는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6일 저녁 7시부터 약 1시간 30분동안 진행한 ‘SK스토아 쇼핑라이브’는 OK캐시백 ‘오 라방’과 동시 송출로 진행했다. 배우 성훈과 모델 기무가 근황부터 패션까지 팬들과 다방면으로 소통했다. 

성훈의 랜선 인터뷰 후에는 인디코드 F/W 시즌 상품 판매도 함께 진행했다. 또한, 인디코드 F/W 시즌 상품 중 ‘헤리티지 구스다운 퀼팅재킷’과 ‘테크니컬 특양면 기모 카라 티셔츠 4종’도 최초 공개했다.

사진=홈쇼핑모아
홈쇼핑모아 쇼핑라이브에 SK스토아·신세계TV쇼핑 라방 입점

모바일 홈쇼핑 플랫폼 홈쇼핑모아를 운영하는 버즈니는 홈쇼핑모아 ‘쇼핑라이브’에 SK스토아와 신세계TV쇼핑 라이브커머스가 신규 입점했다고 7일 밝혔다.

지난 8월 서비스를 시작한 홈쇼핑모아 쇼핑라이브는 각 홈쇼핑사의 라이브커머스 방송 시청 / 통합 편성표 / 방송 알람 설정이 가능하며, ‘인기방송’과 ‘예정방송’을 확인할 수 있다.

버즈니 측은 "SK스토아, 신세계TV쇼핑 라이브커머스 입점으로 홈쇼핑모아 이용자는 쇼핑라이브를 통해 기존 GS홈쇼핑, CJ온스타일, 롯데홈쇼핑과 함께 총 5개 라이브커머스를 한 곳에서 모아 볼 수 있게 됐다"라고 평가했다. 

홈쇼핑모아는 쇼핑라이브 관련 ‘초성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홈쇼핑모아 앱을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참여자 중 200명을 추첨해 3,000원 ‘CU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ist1076@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