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뉴시스

"EPL·MLB 맛있게" 롯데제과 월간과자x스포티비 나우

김정환 입력 2021. 10. 12. 17:19

기사 도구 모음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 과자 구독 서비스 '월간과자'가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와 컬래버레이션해 과자와 스포티비 나우 이용권을 같이 구독할 수 있는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스포티비 나우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스페인 라리가', 'WEFA 챔피언스리그' 등 축구, '미국 메이저리그' 등 해외 주요 스포츠를 시청할 수 있는 스포츠 전문 OTT 서비스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기사내용 요약
과자·스포츠 OTT 같이…구독 서비스 범위 확장
1천명에게 '스포티비 나우 프리미엄 이용권' 증정

롯데제과 월간과자 x 스포티비 나우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 과자 구독 서비스 '월간과자'가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와 컬래버레이션해 과자와 스포티비 나우 이용권을 같이 구독할 수 있는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스포티비 나우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스페인 라리가', 'WEFA 챔피언스리그' 등 축구, '미국 메이저리그' 등 해외 주요 스포츠를 시청할 수 있는 스포츠 전문 OTT 서비스다.

'월간과자 x 스포티비 나우'는 롯데제과 공식 온라인 몰 '롯데스위트몰'에서 11월11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신규 구독자 1000명에게 '스포티비 나우 프리미엄 이용권'을 증정한다.

이용권은 20일까지 신청한 구독자에게는 29일, 21일 이후 신청한 구독자는 11월30일에 각각 문자로 발송한다.

이용권은 문자 수신일로부터 3개월 안에사용해야 한다. 스포티비 나우 공식 홈페이지에서 등록할 수 있다.

월간과자 내용물은 신제품과 스포츠 영상을 시청할 때 어울리는 과자로 구성한다.

롯데제과는 기존 구독자를 대상으로 10월호 구독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 태그와 함께 후기를 남기면 20명을 추첨해 스포티비 나우 프리미엄 이용권을 나눠준다. 당첨자는 11월15일 이후 롯데스위트몰 게시판에서 발표한다.

롯데제과는 앞으로 다양한 기업과 컬래버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전개하며, 업계 최초로 선보인 구독경제 콘텐츠인 월간과자 범위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ace@newsis.com

ⓒ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