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한국일보

어큐라, 인테그라의 새로운 티저 이미지 공개

입력 2021. 10. 14. 09:30

기사 도구 모음

혼다의 프리미엄 브랜드, 어큐라가 브랜드를 대표하는 스포츠카 '2세대 NSX'의 최종 사양인 NSX 타입 S가 공개되는 순간, 또 다른 '주인공'이 등장했다.

NSX 타입 S와 함께 공개된 '인테그라'의 티저 이미지가 바로 그 주인공이었고, 티저 이미지 공개와 함께 수 많은 이들이 관심을 갖게 되었다.

실제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 따르면 인테그라는 매끄러운 루프 라인과 차체 실루엣을 가진 '4도어-쿠페'처럼 제작되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어큐라가 공개를 앞둔 인테그라의 새로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혼다의 프리미엄 브랜드, 어큐라가 브랜드를 대표하는 스포츠카 ‘2세대 NSX’의 최종 사양인 NSX 타입 S가 공개되는 순간, 또 다른 ‘주인공’이 등장했다.

NSX 타입 S와 함께 공개된 ‘인테그라’의 티저 이미지가 바로 그 주인공이었고, 티저 이미지 공개와 함께 수 많은 이들이 관심을 갖게 되었다.

이런 가운데 어큐라가 최근 또 다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시장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모습이다.

이번에 공개된 새로운 티저 이미지는 차량의 측후방의 이미지이며, 루프 패널과 윈도우 라인, 그리고 후면 디자인 등을 엿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티저 이미지에서는 ‘인테그라’의 차체 레이아웃을 엿볼 수 있다는 점이 큰 의미가 있다.

어큐라 인테그라 티저 이미지

실제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 따르면 인테그라는 매끄러운 루프 라인과 차체 실루엣을 가진 ‘4도어-쿠페’처럼 제작되었다.

이번 공개로 인해 일부 소비자들이 기대했던 ‘쿠페’ 모델이 아니라는 게 확정되었지만 충분히 날렵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기대할 수 있게 되었다.

현재까지 알려진 바에 따르면 어큐라 인테그라는 혼다 시빅의 플랫폼을 활용할 예정이며 스포티한 파워트레인을 품을 예정이다.

한편 어큐라는 2022년 봄, 인테그라를 공개할 예정이다.

모클 김하은 기자

ⓒ한국일보 www.hankookilbo.com (무단복제 및 전재,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