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뷔, 파라다이스 그룹 딸과 열애설..소속사 "가족 지인일 뿐"

마아라 기자 2021. 10. 14. 17: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멤버 뷔가 열애설에 휩싸여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과 트위터 상에는 뷔가 파라다이스 그룹 전필립 회장의 딸과 열애 중이라는 루머가 제기됐다.

일부 팬들 역시 "참가자가 많은 행사에서 뷔가 공개 데이트를 한 건 말도 안 된다" "팔찌는 같은 그룹 멤버 진이 선물한 거다" 등의 의견을 내며 뷔의 열애설에 반박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뷔(V)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사진=김창현 기자,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멤버 뷔가 열애설에 휩싸여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하지만 소속사가 열애설을 일축하고 나서면서 해프닝에 그치게 됐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과 트위터 상에는 뷔가 파라다이스 그룹 전필립 회장의 딸과 열애 중이라는 루머가 제기됐다.

누리꾼들이 파라다이스 호텔의 한 관계자가 올렸다고 추측하는 게시물에는 뷔가 지난 13일 KIAF 2021 VVIP 프리뷰 행사에 참석한 모습이 담겨 있다. 실제로 뷔는 해당 행사에 참여했으며 마스크로 얼굴을 가리긴 했지만 거꾸로 쓴 모자와 화려한 패턴 의상을 착용해 정체가 드러났다.

한 누리꾼은 뷔가 전 회장의 부인인 최윤정 이사장과 전시회를 관람했고 해당 자리에는 전 회장의 딸도 동석했다고 주장했다.

그룹 방탄소년단 뷔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특히 이 누리꾼은 뷔가 과거 착용한 꽃모양 비즈 팔찌가 전 회장의 딸이 론칭한 브랜드의 제품이라고 증거를 들었다. 이 밖에도 뷔가 파라다이스 호텔에서 찍은 사진을 올린 점, 방탄소년단이 파라다이스 호텔에서 자체 제작 예능프로그램을 촬영한 점 등을 지적했다.

이와 관련해 소속사 하이브 측은 하이브 측은 "최윤정 이사장의 가족과 뷔는 지인 관계일 뿐"이라며 열애설을 일축했다.

일부 팬들 역시 "참가자가 많은 행사에서 뷔가 공개 데이트를 한 건 말도 안 된다" "팔찌는 같은 그룹 멤버 진이 선물한 거다" 등의 의견을 내며 뷔의 열애설에 반박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미국 빌보드가 지난 12일(현지시간) 발표한 최신 차트(10월16일 자)에서 콜드플레이와 함께 발매한 'My Universe'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에서 2주 연속 정상에 올랐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24일 온라인 콘서트 '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를 개최한다.

[관련기사]☞ BTS 뷔, 재벌 딸과 열애설 뒤 심경…"한심해, 뒷목에 독침 쏠 것"한밤중 女화장실서 몰카·강간 시도…"자살하려다" 황당 해명"백신 접종자 옆에 가면 가려움증·두통"…진짜? 가짜?"우리 엄마는 암으로 처참히 가셨는데…" 최성봉 논란에 분노'심석희 욕설 카톡'에 거론된 김예진…"조용히 살고 싶었는데"
마아라 기자 aradazz@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