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중앙일보

정화예술대학교 호텔조리·디저트학부, 예비 입학생을 위한 미카엘 셰프 특강 개최

입력 2021. 10. 15. 10:53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정화예술대학교(총장 한기정)는 10월 14일(목) 오후 1시부터 외식산업관 A동 조리 실습실에서 호텔조리·디저트학부 특임교수 미카엘 셰프의 양식 특강을 진행했다.

이번 특강은 규브테 브리 치즈 스테이크와 홍합스튜를 주제로 미카엘 셰프의 시연과 학생의 실습으로 진행되었다. 다수의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잘 알려진 미카엘 셰프는 국내 유일의 불가리아 레스토랑 ‘젤렌’을 운영하고 있는 불가리아 요리의 대표주자이며 2019학년도부터 정화예대 특임교수로 임용되어 특별 강의를 맡아왔다.

오는 29일에는 미슐랭 스타 셰프인 유현수 특임교수의 특강이 진행될 예정이며, 특강은 재학생 뿐 아니라 2022학년도 호텔조리·디저트학부 예비 입학생 모두 무료로 수강 가능하다.

한편, 정화예대 호텔조리·디저트학부는 호텔조리전공과 디저트제과제빵전공이 개설되어 있어 세분화된 다양한 커리큘럼이 구축되어 있다. 또한, 현장에서 활동 중인 전문가를 특임교수로 초빙하여 셰프의 직접 지도하에 1인 1품목 실습으로 릴레이 특강을 진행한다. 오는 11월 8일부터 22일까지 2022학년도 수시 2차 신입생을 모집하며 자세한 사항은 입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 중앙일보

Copyrightⓒ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