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MBN

CL, 'TIE A CHERRY' MV 미국 올로케 촬영..유명 디렉터·디자이너 참여

안하나 입력 2021. 10. 16. 10:32

기사 도구 모음

CL이 파격적인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첫 정규앨범 'ALPHA'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16일 0시, 'ALPHA'의 발표를 나흘 앞두고 공개된 타이틀곡 'TIE A CHERRY'의 티저 영상은 CL다운 파격적인 비주얼로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티저 영상과 함께 일부 공개된 'TIE A CHERRY'의 음악은 앞서 공개된 'SPICY', 'Lover Like Me'와는 전혀 다른 스타일의 곡으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CL 티저

CL이 파격적인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첫 정규앨범 ‘ALPHA’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16일 0시, ‘ALPHA’의 발표를 나흘 앞두고 공개된 타이틀곡 ‘TIE A CHERRY’의 티저 영상은 CL다운 파격적인 비주얼로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모노톤의 티저 영상에서 후드를 쓴 채 화려한 네일과 액세서리로 등장한 CL은 이어 파격적인 주얼리 헤어와 독특한 선글라스 등 CL이라 소화 가능한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 잡았다. 티저 영상과 함께 일부 공개된 ‘TIE A CHERRY’의 음악은 앞서 공개된 ‘SPICY’, ‘Lover Like Me’와는 전혀 다른 스타일의 곡으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미국에서 올로케로 제작된 ‘TIE A CHERRY’ 뮤직비디오는 Beyonce, Billie Eilish, FKA twigs, Nicki Minaj 등 세계적인 뮤지션들과 작업한 Nick Walker가 메가폰을 잡았으며, 스타일링은 전MAISON MARGIELA의 디자이너이자 현재 TOM FORD의 수석 디자이너로 활약 중인 Alessandro Francalanci가 맡았다.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이들이 참여한 CL의 ‘TIE A CHERRY’ 뮤직비디오는 기존에 한국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무드의 영상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CL의 첫 정규앨범 ‘ALPHA’는 오는 20일 오후 1시 전 세계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되며, 음반은 22일 발매된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