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B엔터테인먼트·와이낫 미디어 '나의 아저씨, 꼰대희' 웹시트콤 런칭

안하나 입력 2021. 10. 16. 13:1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튜브 채널 '꼰대희'의 첫 웹시트콤 '나의 아저씨, 꼰대희'가 17일(내일) 공개를 앞두고 있다.

웹시트콤 '나의 아저씨, 꼰대희'는 17일(내일) 밤 9시 '꼰대희' 유튜브 채널을 통해 최초공개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의 아저씨, 꼰대희’ 웹시트콤 런칭 사진=JDB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 ‘꼰대희’의 첫 웹시트콤 ‘나의 아저씨, 꼰대희’가 17일(내일) 공개를 앞두고 있다.

소속사 JDB엔터테인먼트는 웹드명가 ‘와이낫미디어’와 공동으로 웹 시트콤 ‘나의 아저씨, 꼰대희’를 제작했다고 밝혔다.

‘나의 아저씨, 꼰대희’는 KBS2 ‘개그콘서트’의 ‘대화가 필요해’ 코너 속 무뚝뚝한 아버지 캐릭터에서 탄생한 개그맨 김대희의 부 캐릭터 ‘꼰대희’가 주인공인 웹 시트콤으로, 가족을 되찾기 위해 호기롭게 알바 전선에 뛰어든 꼰대희가 20대 젊은 꼰대 심청을 만나며 다시 호되게 인생을 배우는 이야기를 그린다.

꼰대희는 극 중 58세에 인생 2막을 시작하려는 ‘꼰대’ 꼰대희 역을 맡아, 아르바이트 선배인 20대 젊은 꼰대 심청에게 되려 ‘꼰대짓’을 당하며 뜻밖의 꼰대 케미를 선보이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젊은 꼰대 심청 역에 걸그룹 위클리의 이수진이 캐스팅돼 두 사람의 선보일 케미가 구독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웹시트콤 ‘나의 아저씨, 꼰대희’는 17일(내일) 밤 9시 ‘꼰대희’ 유튜브 채널을 통해 최초공개된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