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MBN

'슬의생' 이찬형 지원사격 화제..김한결, 신곡 '말도 못해' 공개

안하나 입력 2021. 10. 16. 14:42

기사 도구 모음

가수 김한결이 16일 신곡 '말도 못해'를 발매한다.

김한결의 신곡 '말도 못해'가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 생활', OCN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 등에 출연하며 활약,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찬형이 뮤직비디오 출연을 확정 지으며 음원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은 김한결의 이번 신곡 '말도 못해'는 김한결의 감성적이면서도 파워풀한 보이스와 이찬형의 탄탄한 연기력이 더해져 보는 이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김한결 16일 신곡 ‘말도 못해’ 발매 사진=케이에이치컴퍼니

가수 김한결이 16일 신곡 ‘말도 못해’를 발매한다.

김한결의 신곡 ‘말도 못해’가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말도 못해’ 뮤직비디오에는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tvN ‘슬기로운 의사 생활’에서 신경외과 레지던트 ‘최성영’으로 활약한 신예 이찬형이 출연, 지원사격에 나섰다.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 생활’, OCN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 등에 출연하며 활약,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찬형이 뮤직비디오 출연을 확정 지으며 음원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은 김한결의 이번 신곡 ‘말도 못해’는 김한결의 감성적이면서도 파워풀한 보이스와 이찬형의 탄탄한 연기력이 더해져 보는 이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신곡 ‘말도 못해’는 한 남자의 처절하기까지 한 사랑 이야기를 담은 발라드 곡으로 빅마마, 엠씨더맥스 등 실력파 보컬리스트들의 히트곡은 물론 몬스타엑스, 마마무 등 아이돌 그룹의 음악까지 다양한 스펙트럼과 히트곡을 가진 프로듀싱 팀 AIMING이 작곡했다.

신곡을 선보이는 가수 김한결은 지난 6월 ‘그대가 온다’를 발표한 바 있으며, 따뜻한 감성의 잔잔한 보이스로 시작해 후반부 폭발적인 가창력을 보여주는 등 보컬리스트로서의 뛰어난 역량을 입증 다시 한번 ‘파워 보컬리스트’임을 재입증한다.

이처럼 몰입감은 물론 감성적인 보이스와 탄탄한 발성으로 보컬리스트로서의 역량을 아낌없이 보여주고 있는 김한결의 ‘말도 못해’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