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스포츠조선

고현정, 외로움 달래는 찐템→피부 관리 꿀팁 공개 "수건으로 톡톡 두드려야"

이우주 입력 2021. 10. 16. 17:54

기사 도구 모음

배우 고현정이 일상에서 쓰는 '찐템'들을 직접 공개했다.

지난 15일 유튜브 채널 'W KOREA'에서는 '공답 요정 고현정의 가방 안에는 쿨 민트, 애플 민트, 레몬 민트 캔디가? 집에서 직접 챙겨온 그녀의 화장품과 쿠션까지!'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배우 고현정이 일상에서 쓰는 '찐템'들을 직접 공개했다.

지난 15일 유튜브 채널 'W KOREA'에서는 '공답 요정 고현정의 가방 안에는 쿨 민트, 애플 민트, 레몬 민트 캔디가? 집에서 직접 챙겨온 그녀의 화장품과 쿠션까지!'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고현정은 "유튜브 콘텐츠를 찍는 게 정말 처음인데. 제 애장품을 소개해드릴 예정인데 애장품이라기보다는 제가 늘 가지고 다니고 좋아하는 것들 소개해드리려 한다"고 운을 뗐다.

가장 먼저 꺼낸 건 수정과였다. 고현정은 "무엇보다 좋아하는 음료라서 전통으로 잘 하는 집이 있다 하면 바로 가서 구입한다. 시나몬 맛도 좋아하고 매콤하고 달콤한 맛 때문에 좋아한다"고 밝혔다. 이어 사탕을 꺼낸 고현정은 "마누카 캔디라고 목에 좋다 해서 먹고 있다. 이건 맛있어서 못 끊겠다"고 바로 먹기도 했다.

에코백도 여러 가지였다. 고현정은 "간단한 가방 메고 다니는 걸 좋아한다. 집에 너무 너무 많은데 두 가지만 들고 왔다. 주로 인터넷으로도 구입하고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할 때도 있다. 좋아하는 거 아니까 선물로 많이 주신다"고 밝혔다.

직접 론칭한 뷰티 브랜드에서 새로 나오는 페이스 타올을 꺼낸 고현정은 "언제 한 번 이런 걸 만들어보나 했는데 이번에 만들었다. 거즈랑 비슷하다"며 "보통 세안하고 얼굴을 수건으로 닦으시지 않냐. 톡톡 닦는 게 좋다. 안 닦는 건 안 좋다"고 피부 관리 꿀팁을 전했다.

좋아하는 쿠션도 있었다. 눈 그림이 그려진 쿠션을 꺼낸 고현정은 "왼쪽으로 놓으면 왼쪽을 보고반대로 놓으면 반대를 봐서 안 외롭다. 얘네들을 가득 놓고 산다. 20개는 족히 넘고 이거보다 더 큰 사이즈도 있다"고 쿠션에 애정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나만 써야 돼' 이런 게 있지 않냐. 저는 그런 건 없고 널리 알린다"고 '공답 요정' 임을 인증했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