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와 아가씨' 지현우, 이세희에 월급 가불..박하나 못마땅

김한나 온라인기자 2021. 10. 16. 20: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KBS2 방송 캡처


‘신사와 아가씨’ 박하나가 이세희를 나무랐다.

16일 오후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에서는 월급을 가불 받는 이세희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친구에게 돈을 빌리는 박단단(이세희)의 통화를 여주댁이 듣게 됐다. 이세종(서우진)은 이영국(지현우)에게 지난밤 박단단이 많이 울었다며 선생님이 놔두고 가버릴까 봐 걱정된다고 말했다. 이세종은 “아빠가 도와주세요. 우리 선생님 가지 못하게 아빠가 붙잡아 주세요. 선생님이 우리 때문에 힘들다고 하면 앞으로 선생님 말 진짜 잘 들을 거라고. 아빠가 잘 좀 얘기해 주세요. 그렇게 해주실 거죠?”라고 부탁했다.

이영국은 여주댁(윤지숙)에게 박단단이 아이들 때문에 힘들어하냐고 물었다. 그 말에 여주댁은 박단단이 돈 때문에 고민이 많은 것 같다고 이영국에게 말했다.

KBS2 방송 캡처


박단단을 부른 이영국은 힘든 일이 있냐 물으며 “도움이 필요하면 말해요. 박 선생 돈 필요하다면서요, 얼마나 필요해요? 내가 도와주겠다는 건 가불 정도지 막 빌려주겠다는 소리는 아니니까. 우리 아이들 도와주는 비용 미리 가불해 주는 거니까 편하게 생각해요. 박 선생이 편해야 우리 재니(최명빈), 세찬이(유준서), 세종이도 편하고, 안 그래요?”라고 전했다.

조사라(박하나)는 회장실을 나오는 박단단에게 무슨 일이냐고 물었다. 조사라는 이때 자신을 찾는 이영국을 찾았고 박단단 3개월 치 월급을 가불해주라는 이야기를 들었다. 조사라는 “박 선생 여기서 일한 지 한 달밖에 안 됐는데 어떻게 삼 개월 치나”라고 말했으나 이영국은 더 듣지 않고 출근했다.

월급 3개월 치를 보낸 조사라는 박단단에게 확인서를 건넸다. 조사라는 박단단에게 “회장님께서 가불을 해주라고 하셔서 해주긴 했는데 이런 식으로 처신하는 박 선생 정말 실망이에요. 그전에도 내가 말했죠? 무슨 일 있으면 나한테 먼저 해달라고. 그래요, 힘든 일 있고 가불도 할 수 있죠. 어떻게 이런 잡다한 일까지 회장님한테 얘기해요?”라고 나무랐다.

박단단은 차연실에게 돈을 건네며 월셋방이라도 구하라며 차연실에게 돈 벌라고 말했다. 이때 박수철은 차연실에게 전화했고 그는 가족들이 살 집을 구해냈다. 차연실은 박수철에게 박단단에게 받은 돈을 이야기 하려고 했으나 신달래가 말렸다.

한편 ‘신사와 아가씨’는 매주 토, 일 오후 7시 55분 KBS2에서 방송된다.

김한나 온라인기자 klavierk@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