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최고기X유깻잎, 연애 의혹 후에도 쿨한 '전 부부'의 데이트 "깨알 하트"
이우주 입력 2021. 10. 16. 21:09기사 도구 모음
재결합 의혹을 부인했던 전 부부 최고기와 유깻잎이 이번에도 쿨한 가족 데이트를 즐겼다.
최고기와 유깻잎은 이혼 후에도 친구처럼 지내며 쿨한 사이 임을 입증했다.
최근 남대문에서도 함께 데이트하는 모습으로 열애설이 불거지기도 했으나 최고기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어그로만 끈 거였다. 그분(유깻잎)이 남자친구가 있어서 허락을 받았다"고 해명했다.
한편, 유튜버 최고기와 유깻잎은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재결합 의혹을 부인했던 전 부부 최고기와 유깻잎이 이번에도 쿨한 가족 데이트를 즐겼다.
최고기는 16일 자신의 SNS를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집에서 함께 놀고 있는 유깻잎과 딸 솔잎 양의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함께 블록 놀이를 하며 주말을 보내는 모습이다. 이어 최고기도 함께 식사를 했다. 세 사람은 피자를 먹으면서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 특히 솔잎 양은 엄마 유깻잎의 볼에 뽀뽀하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안겼다.
최고기와 유깻잎은 이혼 후에도 친구처럼 지내며 쿨한 사이 임을 입증했다. 최근 남대문에서도 함께 데이트하는 모습으로 열애설이 불거지기도 했으나 최고기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어그로만 끈 거였다. 그분(유깻잎)이 남자친구가 있어서 허락을 받았다"고 해명했다.
한편, 유튜버 최고기와 유깻잎은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조선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 "몇명이랑 성관계 했어?"..아델의 대답은
- '32세' 톱스타, 숨진 채 발견.."기이한 죽음→남편 수상해"
- "저 어때요? 밥사줘요"..'학폭 유부녀' 이다영, 임영웅에 '돌직구 대시' 논란
- 안선영 "지인 남편이 비서와 오피스텔까지 얻고 불륜, 큰 충격에 실명 왔다"
- 김종국♥송지효, 진짜 사귀나..유재석 "윤은혜 얘기는?"
- ‘故 안재환 사별’ 정선희 “한국 남자들이 날 무서워한다”
- “김종국♥송지효 결혼 가능성 있어”..지석진도 응원하는 러브라인
- 시아버지와 장모가 막장 불륜..이게 실화라니
- 양준혁, 심권호에 “청첩장? 드디어 결혼하냐” 기대감 UP↑
- “너무 당당해서 너무 외로웠던 스타”…'韓최초의 월드스타' 故강수연, 영면에 들다
해당 기사의 댓글 서비스는 언론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