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매일경제

큐리케어(CURICARE), K-뷰티엑스포2021 이노베이션 어워즈 수상

입력 2021. 10. 17. 09:03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큐리케어 K-뷰티엑스포 이노베이션 어워즈 수상자 배상민 대표
라이프 홈케어 브랜드 큐리케어(CURICARE)가 지난 9일 킨텍스에서 열린 ‘K-뷰티엑스포 이노베이션 어워즈(K-BEAUTY EXPO INNOVATION AWARDS 2021)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K-뷰티엑스포 2021 어워즈(K-BEAUTY EXPO 2021 AWARDS)’는 스마트 뷰티 트렌드를 이끌고 새로운 이노베이션을 통한 K-뷰티 성장을 위해 공헌하고 있는 브랜드와 기업을 선정하여 세계 시장을 선도해 나갈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하고자 정부 및 산업관련 협단체, 연구기관의 엄격한 심사를 통해 진행되었다. ‘2021년 K-뷰티엑스포 어워즈에 선정된 기업은 글로벌 시장에서 신뢰성을 부여하는 ‘K-뷰티 이노베이션 어워즈 인증’을 수여 받게 된다.

큐리케어는 스타트업으로서 독자 개발한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높은 기업 성장률과 글로벌에서 먼저 제품력을 인정받아 ‘K-뷰티 이노베이션 어워즈’를 수상하였다.

어워즈로 선정된 ‘미라클 화이트닝 라인’은 뷰티 업계 최초 폴더블 형태의 디바이스를 구현한 아이디어와 기술력을 높이 선보였다.

이에 큐리케어 마케팅팀 관계자는 “큐리케어 만의 독자 기술을 기반으로 한 우수한 제품력으로 해외시장에서도 큐리케어만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라고 밝히며 “향후에도 국내외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혁신적인 제품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최은화 매경비즈 연구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