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토' 세븐틴, 신곡 'Rock with you' 최초 공개..역대급 예능감 방출

선미경 2021. 10. 17. 09:3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의 민규와 승관이 역대급 예능감을 뽐냈다.

세븐틴의 민규와 승관은 지난 16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에 출연해 오는 22일 발매되는 신곡 '락 위드 유(Rock with you)' 최초 공개부터 재치 넘치는 입담, 화려한 댄스 배틀까지 안방극장을 유쾌한 웃음으로 가득 채웠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선미경 기자] 그룹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의 민규와 승관이 역대급 예능감을 뽐냈다.

세븐틴의 민규와 승관은 지난 16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에 출연해 오는 22일 발매되는 신곡 ‘락 위드 유(Rock with you)’ 최초 공개부터 재치 넘치는 입담, 화려한 댄스 배틀까지 안방극장을 유쾌한 웃음으로 가득 채웠다.

민규는 신곡 ‘Rock with you’를 “굉장히 에너지 넘치는 노래”라고 설명해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고 지난주 논란의 ‘GAM3 BO1’(게임 보이) 가사에 대해 적극적으로 해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놀토’의 기록 사나이 승관은 오늘만큼은 ‘화를 안 내고 가기’를 목표로 삼고 본격적인 받아쓰기에 돌입했다.

첫 번째 라운드로 제이의 ‘토스트(Toast)’가 받아쓰기 문제로 출제되자 당황하기도 잠시, 민규와 승관은 놀라운 집중력으로 가사를 채워 나갔고 날카로운 추리력을 드러내며 맹활약해 이날 첫 번째 음식인 녹두전과 오징어 쟁반 쫄면을 획득했다.

이어진 간식 게임인 노래방 반주 퀴즈에서 민규는 1등으로 정답을 맞히며 통과, 2등으로 승관이 정답을 맞혀 ‘놀토’ 가족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헤이 마마(Hey Mama)’ 노래가 출제되자 ‘스트릿 놀토 파이터’ 댄스 배틀이 펼쳐졌고 ‘부니카’로 변신한 승관은 완벽한 퍼포먼스로 넘치는 끼를 발산했다.

두 번째 음식인 태국식 등뼈 전골을 걸고 시작된 오대천왕의 ‘멋진헛간’ 가사 받아쓰기에서는 민규, 승관의 맹활약 속 ‘놀토’ 가족들과 힘을 합쳐 1차 시도 만에 정답을 맞히는 데 성공하며 음식을 획득해 폭풍 먹방을 펼쳤다.

민규와 승관이 속한 세븐틴은 오는 22일 오후 1시에 미니 9집 ‘아타카(Attacca)’를 발매한다. /seon@osen.co.kr

[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