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부일체' 오은영 사부, 오 박사의 비밀 해우소 오픈

김문석 기자 입력 2021. 10. 17. 09:5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SBS ‘집사부일체’ 제공


‘국민 멘토’라 불리는 오은영 박사가 대국민 고민 상담소 ‘오 박사의 비밀 해우소’를 오픈한다.

17일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는 지난주에 이어 정신건강의학과 오은영 박사가 사부로 출연한다. 지난 방송에서 오은영 사부는 나 자신과 잘 지내기의 중요성을 언급하며 건강한 멘탈을 유지하기 위한 특급 솔루션을 제시해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이어 이날 방송에서 오은영 사부는 남과 잘 지내는 법을 공개할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최근 ‘집사부일체’ 촬영 현장에서는 오은영 사부의 대국민 고민 상담소 오 박사의 비밀 해우소가 열렸다. 마음속 변비의 위험성을 강조한 오은영 사부는 속 시원한 고민 해결을 위해 두 팔을 걷어붙였다. ‘집사부일체’ 멤버들도 오은영 사부님의 특급 도우미로 변신, 깜짝 솔루션을 제시해 사부를 놀라게 했다고 전해진다.

오 박사의 비밀 해우소에는 3명의 특급 게스트들이 찾아왔다. 게스트들이 털어놓은 고민은 많은 이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또한 오은영 사부는 어떤 해결책을 제시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마음속 변비를 시원하게 뚫어 줄 오은영 사부의 대국민 고민 상담소 오박사의 비밀 해우소는 17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서 전격 공개된다.

김문석 기자 kmseok@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