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음주 측정 거부 노엘 저격한 'SNL코리아'.."너네 우리 아빠가 누군지 알아?'
강민선 입력 2021. 10. 17. 11:05기사 도구 모음
'SNL코리아'가 음주 측정을 거부한 래퍼 노엘(본명 장용준)을 저격했다.
16일 공개된 쿠팡플레이 'SNL코리아'에는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옥주현이 출연한 'AI 경찰 옥티머스' 코너가 꾸며졌다.
특히 음주 측정 거부로 경찰서에 온 운전자 역의 정혁이 등장하자 옥주현은 "아가리 똥내 감지"라며 면허취소 수준 혈중알코올 농도를 감지했고 이에 정상훈이 "징역 1년 이상 5년 이하 또는 500만 원 이상 2,000만 원 이하 벌금 부과"라고 덧붙였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SNL코리아’가 음주 측정을 거부한 래퍼 노엘(본명 장용준)을 저격했다.
16일 공개된 쿠팡플레이 ‘SNL코리아’에는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옥주현이 출연한 ‘AI 경찰 옥티머스’ 코너가 꾸며졌다.
이날 옥주현은 해당 코너를 통해 AI 경사 ‘기가후니’ 정상훈과 함께 각종 민원을 해결했다.
특히 음주 측정 거부로 경찰서에 온 운전자 역의 정혁이 등장하자 옥주현은 “아가리 똥내 감지”라며 면허취소 수준 혈중알코올 농도를 감지했고 이에 정상훈이 “징역 1년 이상 5년 이하 또는 500만 원 이상 2,000만 원 이하 벌금 부과”라고 덧붙였다.
이를 들은 정혁이 “너희 우리 아버지가 누구인지 알기나 하냐”고 으름장을 놓자 옥주현은 “알 게 뭐람?”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강민선 온라인 뉴스 기자 mingtung@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세계일보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댓글
해당 기사의 댓글 서비스는 언론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