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세계일보

음주 측정 거부 노엘 저격한 'SNL코리아'.."너네 우리 아빠가 누군지 알아?'

강민선 입력 2021. 10. 17. 11:05

기사 도구 모음

  'SNL코리아'가 음주 측정을 거부한 래퍼 노엘(본명 장용준)을 저격했다.

16일 공개된 쿠팡플레이 'SNL코리아'에는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옥주현이 출연한 'AI 경찰 옥티머스' 코너가 꾸며졌다.

특히 음주 측정 거부로 경찰서에 온 운전자 역의 정혁이 등장하자 옥주현은 "아가리 똥내 감지"라며 면허취소 수준 혈중알코올 농도를 감지했고 이에 정상훈이 "징역 1년 이상 5년 이하 또는 500만 원 이상 2,000만 원 이하 벌금 부과"라고 덧붙였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사진=쿠팡플레이
 
‘SNL코리아’가 음주 측정을 거부한 래퍼 노엘(본명 장용준)을 저격했다.

16일 공개된 쿠팡플레이 ‘SNL코리아’에는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옥주현이 출연한 ‘AI 경찰 옥티머스’ 코너가 꾸며졌다.

이날 옥주현은 해당 코너를 통해 AI 경사 ‘기가후니’ 정상훈과 함께 각종 민원을 해결했다.

특히 음주 측정 거부로 경찰서에 온 운전자 역의 정혁이 등장하자 옥주현은 “아가리 똥내 감지”라며 면허취소 수준 혈중알코올 농도를 감지했고 이에 정상훈이 “징역 1년 이상 5년 이하 또는 500만 원 이상 2,000만 원 이하 벌금 부과”라고 덧붙였다.

이를 들은 정혁이 “너희 우리 아버지가 누구인지 알기나 하냐”고 으름장을 놓자 옥주현은 “알 게 뭐람?”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강민선 온라인 뉴스 기자 mingtung@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