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뉴스1

티몬, 중소기업 상품 라방에서 판다..'미션파라써블' 진행

이비슬 기자 입력 2021. 10. 17. 11:27

기사 도구 모음

미션파라써블은 티몬과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소상공인을 위해 기획한 라이브커머스다.

18일과 25일 오전 11시 티몬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티비온'과 중소기업유통센터 플랫폼 '가치삽시다'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개그우먼 허안나와 스타일리스트 서수경·방송인 박슬기가 출연해 중소기업 대표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18일·25일 먹거리부터 생필품까지 할인판매
티몬_미션파라써블(티몬 제공)© 뉴스1

(서울=뉴스1) 이비슬 기자 = 티몬이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손잡고 중기·소상공인 상생을 위한 라이브커머스 '미션파라써블'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

미션파라써블은 티몬과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소상공인을 위해 기획한 라이브커머스다. 방송 참여를 희망하는 소상공인이 아임스타즈에서 신청한 뒤 방송에 제품을 소개할 수 있다.

18일과 25일 오전 11시 티몬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티비온'과 중소기업유통센터 플랫폼 '가치삽시다'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개그우먼 허안나와 스타일리스트 서수경·방송인 박슬기가 출연해 중소기업 대표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우선 18일 오전 11시에는 가을철 캠핑 음식으로 제격인 Δ사세 버팔로윙플러스(1㎏) Δ방씨아들 대봉감(3㎏) Δ브이에스푸드 함박스테이크&토마토치즈 파스타를 포함해 37종 상품을 한정 특가로 판매한다. 25일 오전 11시에는 방송인 박슬기씨가 출연해 Δ제주햇살담음 수오가닉 샴푸 Δ베베락 엘파 이유식용품 Δ청년상점 국내산 떡산적 스테이크를 선보일 예정이다.

티몬 관계자는 "유명 인플루언서와 중소기업 대표 상품을 소개해 판매 촉진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중소기업과 소상공인 상생이 목표"라고 말했다.

b3@news1.kr

Copyright ⓒ 뉴스1코리아 www.news1.kr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