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전자신문

세븐일레븐, 청년농부가 키운 '허니복숭아에이드' 출시

박준호 입력 2021. 10. 17. 11:39

기사 도구 모음

세븐일레븐은 농촌진흥청이 추천한 지역 우수 청년농업인인 신승빈씨와 함께 황야 복숭아(황도)를 활용한 '세븐셀렉트 허니복숭아에이드'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안승남 세븐일레븐 즉석식품팀장은 "청년농업인 프로젝트 1탄이었던 샤인머스켓에이드의 경우 출시 일주일 만에 15만개가 조기 완판되며 큰 인기를 누렸다"며 "앞으로도 농촌진흥청과 함께 건강하고 우수한 우리 농산물을 널리 알리고, 이를 활용한 다양한 상품을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세븐일레븐 허니복숭아에이드

세븐일레븐은 농촌진흥청이 추천한 지역 우수 청년농업인인 신승빈씨와 함께 황야 복숭아(황도)를 활용한 '세븐셀렉트 허니복숭아에이드'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지난 8월 세븐일레븐과 농촌진흥청이 체결한 국내 육성품종 및 지역특화 농산물의 유통·판매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일환이다. 이에 따라 세븐일레븐은 농촌진흥청의 추천을 받은 지역 우수 청년농업인과 함께 차별화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세븐셀렉트 허니복숭아에이드'는 지난 7월말 협약에 앞서 출시했던 '샤인머스켓에이드'에 이은 두 번째 청년농업인 협업 성과물이다.

이번 제품은 강원도 청정지역인 치악산 일대에서 신승빈씨가 직접 재배한 황도의 착즙을 사용했다. 동절기로 접어드는 상황에서도 높은 수요가 기대된다. 실제 세븐일레븐 파우치음료 매출은 이달 들어(10월1~15일) 작년 동기대비 37.7% 증가했다.

세븐일레븐은 '세븐셀렉트 허니복숭아에이드' 출시를 기념해 이달 27일까지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컵얼음을 무료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안승남 세븐일레븐 즉석식품팀장은 “청년농업인 프로젝트 1탄이었던 샤인머스켓에이드의 경우 출시 일주일 만에 15만개가 조기 완판되며 큰 인기를 누렸다”며 “앞으로도 농촌진흥청과 함께 건강하고 우수한 우리 농산물을 널리 알리고, 이를 활용한 다양한 상품을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준호기자 junh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 전자신문인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