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MBN

우주소녀 연정, '깊은 밤을 날아서' 커버로 떠나는 랜선 여행

안하나 입력 2021. 10. 17. 12:04

기사 도구 모음

걸그룹 우주소녀(WJSN) 연정이 가을밤과 꼭 어울리는 감성을 뽐냈다.

지난 16일 우주소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연정이 부른 이문세 '깊은 밤을 날아서' 커버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엔 '깊은 밤을 날아서'의 아름다운 가사와 우정(공식 팬클럽명)을 위해 준비한 전 세계 곳곳에서 여행을 하고 있는 연정의 사진이 폴라로이드 형태로 대방출되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우주소녀 연정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걸그룹 우주소녀(WJSN) 연정이 가을밤과 꼭 어울리는 감성을 뽐냈다.

지난 16일 우주소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연정이 부른 이문세 ‘깊은 밤을 날아서’ 커버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엔 ‘깊은 밤을 날아서’의 아름다운 가사와 우정(공식 팬클럽명)을 위해 준비한 전 세계 곳곳에서 여행을 하고 있는 연정의 사진이 폴라로이드 형태로 대방출되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추억을 자극하는 선곡과 신선한 연출력은 물론, 영상에 더해진 연정의 맑고 깨끗한 보컬은 원곡과는 또 다른 분위기도 선물하고 있다.

꾸준한 커버 영상으로 보컬리스트로서의 진가를 입증하고 있는 연정은 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2’, ‘경우의 수’, ‘간 떨어지는 동거’ 등의 OST 참여부터 MBN ‘로또싱어’, KBS 2TV ‘불후의 명곡’ 등에 출연하며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연정은 우주소녀로 다양한 콘텐츠 공개를 비롯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