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러쉬, 할로윈 '브랜드 스포트라이트' 프로모션 선보여

김세형 입력 2021. 10. 17. 12: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SG닷컴이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LUSH)'와 함께 '하루살이 짱상무 러쉬 편'을 공개, 18일부터 24일까지 일주일 간 할로윈 데이 시즌 상품 판매는 물론 사은품 제공 등 단독 혜택을 제공하는 '브랜드 스포트라이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SG닷컴은 이번 '하루살이 짱상무 러쉬편' 영상 공개에 맞춰 할로윈 데이 시즌 상품 총 16종을 선보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SG닷컴이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LUSH)'와 함께 '하루살이 짱상무 러쉬 편'을 공개, 18일부터 24일까지 일주일 간 할로윈 데이 시즌 상품 판매는 물론 사은품 제공 등 단독 혜택을 제공하는 '브랜드 스포트라이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7일 SSG닷컴에 따르면 '하루살이 짱상무'는 장항준 감독이 특정 기업의 '일일 상무'로 나서 파격적인 상품 할인을 이끌어내는 형식의 유튜브 콘텐츠다. 18일 0시 SSG닷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이번 편에는 장 감독이 러쉬코리아에 파견돼 할로윈 분장을 하고 단독 혜택 마련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을 유쾌하게 담아냈다.

SSG닷컴은 이번 '하루살이 짱상무 러쉬편' 영상 공개에 맞춰 할로윈 데이 시즌 상품 총 16종을 선보인다. 욕조를 보랏빛 호수로 바꿔줄 박쥐 모양의 '배트 아트 배쓰 밤', 소리지르는 유령을 형상화한 디자인에 체리 빛 거품이 돋보이는 '스크리모 리유저블 버블 바' 등 두 종류는 SSG닷컴을 비롯해 러쉬 공식 온라인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다.

SSG닷컴과 러쉬는 프로모션을 기념해 상품 판매 외에도 특별한 단독 혜택을 제공한다. SSG닷컴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러쉬 스마트 샘플 대용량(30g) 3종 세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샘플 세트는 일명 '슈렉팩'으로 불리는 '마스크 오브 매그너민티'를 비롯해 '컵 오 커피', '프레쉬 클렌저' 등 인기 제품 3종으로 구성됐다.

행사 기간동안 매일 구매 고객 15명을 추첨해 일주일 간 총 105명을 대상으로 러쉬 베스트셀러 본품을 랜덤 증정한다. 구매 금액이 많은 고객 3명에게는 '러쉬 스파 트리트먼트'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러쉬 전 상품 구매 시 SSG머니 5%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SSG닷컴은 '하루살이 짱상무'와 같은 콘텐츠 커머스를 강화하고, 재미를 추구하는 MZ세대와의 접점을 계속해서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SSG닷컴 관계자는 "단체 모임이 어려운 시기에도 간단한 소품으로 할로윈 분위기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SSG닷컴과 러쉬는 아프가니스탄 난민 79가구를 대상으로 러쉬 기프트 제품을 기증하는 나눔 행사도 진행한다. SSG닷컴은 '모든 사람이 전 세계 어디든 자유롭게 새로운 삶의 터전을 마련할 수 있어야 한다'는 러쉬의 이념에 공감해 이번 기부 행사에 함께 참여하기로 결정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준현, '맛있는 녀석들' 하차한 이유 "오래될수록 불안해져"
안선영 “갈치조림 주면 전남편 만날 수 있어..현 남편에 미련 없다” 폭탄 발언
“몇명이랑 성관계 했어?”…아델의 대답은
‘32세’ 톱스타, 숨진 채 발견..“기이한 죽음→남편 수상해”
“저 어때요? 밥사줘요”…'학폭 유부녀' 이다영, 임영웅에 '돌직구 대시' 논란
안선영 “지인 남편이 비서와 오피스텔까지 얻고 불륜, 큰 충격에 실명 왔다”
'제니와 열애설' 지드래곤, 무심하게 낀 '하트 반지'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