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티브인터내쇼날, 한국진출 10주년..'제2 도약' 선언

이충진 기자 입력 2021. 10. 17. 13:2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파이낸셜 솔루션 전문 기업 액티브인터내쇼날이 한국 진출 10주년을 맞아 대규모 기념행사를 열고 제2의 도약을 선언했다.


액티브인터내쇼날은 미국 뉴욕에 본사를 두고 연간 3조원 규모의 파이낸셜 솔루션 글로벌 회사로, 전 세계 14개국의 법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특히 기업의 부실화된 자산을 정상가치로 회복시켜 처분하는 ‘코퍼레이트 트레이드’ 분야에 특화돼있다. 지난 2011년 한국에 법인을 설립한 액티브인터내쇼날은 현재 국내 160여 개 고객사를 확보하며 매년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전종환 액티브인터내쇼날 대표이사는 지난 15일 열린 기념식에서 “한국진출 10주년을 맞아 새로운 미래를 다짐하며,기업들의 부진재고 문제를 스마트하게 해결해 주는 ‘문제 해결사(Problem-solver)’로서 고객이 어떤 가치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필요로 하는 것이 무엇인지 고객을 이해하는 것부터 시작하겠다”면서 “액티브 비즈니스 모델의 본질적인 핵심가치를 고객과 협력파트너사를 통해 입증해 보일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충진 기자 ho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