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OSEN

'안성현♥︎' 성유리, 쌍둥이 임신 중에도 카페는 포기 못해..점점 예뻐져

선미경 입력 2021. 10. 17. 14:38 수정 2021. 10. 17. 14:42

기사 도구 모음

쌍둥이를 임신 중인 성유리가 여유로운 근황을 공개했다.

성유리는 17일 오후 자신의 SNS에 별다른 멘트 없이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특히 성유리는 임신 중에도 변함 없는 미모를 드러내는 것은 물론, 한결 편안하고 여유로워진 모습이다.

성유리는 지난 2017년 프로 골퍼 출신 안성현과 결혼했으며, 지난 7월 쌍둥이 임신 소식을 전해 많은 축하를 받았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선미경 기자] 쌍둥이를 임신 중인 성유리가 여유로운 근황을 공개했다.

성유리는 17일 오후 자신의 SNS에 별다른 멘트 없이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나들이에 나선 성유리의 모습이 담겨 있다. 성유리는 카페 야외 자리에 앉아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추위 탓에 파란색 비니를 쓰고 재킷으로 완전 무장하고 있다. 성유리는 편안한 복장에도 연예인의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특히 성유리는 임신 중에도 변함 없는 미모를 드러내는 것은 물론, 한결 편안하고 여유로워진 모습이다.

성유리는 지난 2017년 프로 골퍼 출신 안성현과 결혼했으며, 지난 7월 쌍둥이 임신 소식을 전해 많은 축하를 받았다. /seon@osen.co.kr

[사진]성유리 SNS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