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에듀벤처, '최심향의 크리스마스 파티2' 출간 기념 온라인 세미나 진행

김소형 입력 2021. 10. 17. 16: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악 교육 출판사 뮤직에듀벤처가 지난 15일 '최심향의 크리스마스 파티2'를 출간했다.

지난해 출간된 '최심향의 크리스마스 파티 1' 완판에 힘입어 2권이 출간된 것으로 크리스마스 캐롤이 담긴 피아노곡집이다.

뮤직에듀벤처는 이번 신간 출간을 기념해 오는 19일 오전 10시에 온라인 세미나를 진행한다.

세미나는 무료로 진행되며, 뮤직에듀벤처 공식 홈페이지나 네이버 카페에서 신청 가능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음악 교육 출판사 뮤직에듀벤처가 지난 15일 '최심향의 크리스마스 파티2'를 출간했다.

지난해 출간된 '최심향의 크리스마스 파티 1' 완판에 힘입어 2권이 출간된 것으로 크리스마스 캐롤이 담긴 피아노곡집이다. '최심향의 실용반주'의 최심향 저자가 직접 편곡한 크리스마스 피아노곡집으로 누구나 쉽게 연주할 수 있도록 쉽고 세련된 피아노 연주곡들이 수록됐다.

이번 교재에는 '징글벨락', '화이트 크리스마스' 등 대표 캐롤 6곡이 담겼으며, 포핸즈곡으로 편곡된 '울면 안돼'와 '캐롤메들리'도 수록됐다. 모든 곡에는 템포별로 연습할 수 있는 반주음원을 QR코드로 제공하고 연주법 습득을 위해 손가락 번호를 자세하게 표시했다.

뮤직에듀벤처는 이번 신간 출간을 기념해 오는 19일 오전 10시에 온라인 세미나를 진행한다. 최심향 저자가 직접 신간 소개와 함께 다양한 피아노 교수법과 노하우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세미나는 무료로 진행되며, 뮤직에듀벤처 공식 홈페이지나 네이버 카페에서 신청 가능하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준현, '맛있는 녀석들' 하차한 이유 "오래될수록 불안해져"
안선영 “갈치조림 주면 전남편 만날 수 있어..현 남편에 미련 없다” 폭탄 발언
“몇명이랑 성관계 했어?”…아델의 대답은
‘32세’ 톱스타, 숨진 채 발견..“기이한 죽음→남편 수상해”
“저 어때요? 밥사줘요”…'학폭 유부녀' 이다영, 임영웅에 '돌직구 대시' 논란
안선영 “지인 남편이 비서와 오피스텔까지 얻고 불륜, 큰 충격에 실명 왔다”
'제니와 열애설' 지드래곤, 무심하게 낀 '하트 반지'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