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더팩트

강원도, 폭탄세일 '강원세일페스타' 진행

김재경 입력 2021. 10. 17. 17:10 수정 2021. 10. 17. 17:13

기사 도구 모음

강원도가 도내에서 생산되는 생산품들에 대한 메가 폭탄급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17일 도에 따르면 전국 단위 대규모 할인행사인 '코리아세일페스타' 보다 앞선 지난 15일부터 농·축·수산물 등 도내 상품의 소비 진작을 위한 '강원세일페스타' 행사를 이달 말까지 추진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강원도가 진행하고 있는 '강원세일페스타' 포스터/강원도청 제공

온라인 쇼핑몰 '강원마트' 통해 전 품목 40% 할인

[더팩트ㅣ춘천= 김재경기자] 강원도가 도내에서 생산되는 생산품들에 대한 메가 폭탄급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17일 도에 따르면 전국 단위 대규모 할인행사인 '코리아세일페스타' 보다 앞선 지난 15일부터 농·축·수산물 등 도내 상품의 소비 진작을 위한 '강원세일페스타' 행사를 이달 말까지 추진한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안전한 쇼핑이 되도록 일부 오프라인 특판전을 제외하고는 대부분 비대면·온라인 방식의 할인 기획전 형태로 진행된다.

도는 도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강원마트’를 통해 전 품목을 대상으로 최대 40% 파격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다음달 1일부터는 30일까지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에서 강원마트 BEST 상품을 실시간으로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강원마트 온라인 제휴쇼핑몰인 11번가, SSG, 롯데ON을 통해 1000여개 상품을 대상으로 한 특별 기획전도 병행 된다.

전통시장‧소상공인 대표상품은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진품센터 강원싹쓰리마트에서는 농산물‧가공품목을 5~50% 할인 판매할 예정이며, 강원곳간에서는 김장상품 할인쿠폰 5000원, 인기상품 할인쿠폰 4000원을 제공하고 강원도형 배달앱 ‘일단시켜’에서도 5000원 할인 쿠폰을 발행하는 등 다채로운 할인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박광용 경제진흥국장은 "도내 상품의 소비 진작을 위해 행사를 추진하게 됐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도내 참여업체, 소상공인 및 농·어민의 소득 증대에 기여하고 지역 경기에 활력을 불어 넣을 수 있도록 도민들의 많은 관심과 이용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infact@tf.co.kr

저작권자 ⓒ 특종에 강한 더팩트 & tf.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