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할머니 보쌈족발, '힘찬장어+보쌈도시락' 등 신메뉴 4종 출시

강동완 기자 2021. 10. 17. 19: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보양식으로 손꼽히는 장어를 활용한 신메뉴 4종을 출시했다.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새롭게 선보이는 신메뉴는 '힘찬장어+보쌈도시락'과 '힘찬장어도시락', '힘찬장어덮밥', '힘찬장어반상' 등 4종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보양식으로 손꼽히는 장어를 활용한 신메뉴 4종을 출시했다.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새롭게 선보이는 신메뉴는 ‘힘찬장어+보쌈도시락’과 ‘힘찬장어도시락’, ‘힘찬장어덮밥’, ‘힘찬장어반상’ 등 4종이다.

이번 신메뉴는 기력 회복에 좋은 민물장어를 원할머니 보쌈족발만의 노하우를 담은 타래 간장 소스에 구워 감칠맛을 한층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다양한 찬류로 구성된 도시락과 간편하면서도 든든한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는 덮밥, 갓 지어내 따끈한 가마솥밥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반상으로 각각 출시하여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특히 두 가지 메인 메뉴로 더욱 눈길을 끄는 ‘힘찬장어+보쌈도시락’은 달콤 짭조름한 민물장어구이와 원할머니 보쌈족발의 대표 메뉴인 담백하고 부드러운 보쌈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푸짐한 구성으로 에너지를 충전하기에 안성맞춤이다.

한식 프랜차이즈 원할머니 보쌈족발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1인 소비자가 평소 즐기기 어려운 대표 보양식 장어를 취향에 따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도시락과 덮밥, 반상으로 다양하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라며 “원할머니 보쌈족발 신메뉴 4종과 함께 큰 일교차와 선선한 날씨에도 건강한 일상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신메뉴 4종은 본점, 명동점 등 일부 매장에서 먼저 선보인 후 소비자 반응을 파악해 점차 판매 매장을 확대할 계획이다. 가마솥밥과 함께 제공되는 ‘힘찬장어반상’은 원할머니보쌈족발 가마솥밥 매장 한정 메뉴로 만날 수 있다.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보양식으로 손꼽히는 장어를 활용한 신메뉴 4종을 출시했다.(원앤원 제공)
[관련기사]
세븐일레븐, 교촌치킨과 손잡고 수제맥주 '교촌치맥' 단독 선봬
엔칙스치킨, 슈퍼콘과 함께 카카오톡 선물하기 출시
한국프랜차이즈協-한국우편사업진흥원, 업계 동반성장 지원 MOU 체결
롯데리아, 착한점심 프로모션 ‘든든점심’으로 고객 선택 폭 넓혀
탐앤탐스, 할로윈 AR 특별한 이벤트 펼쳐
[머니S 주요뉴스]
"둘이 그렇대" 뜬금포 열애설… 뷔·지수는 무슨 죄?
이승기, 연인 이다인과 데이트?… “오랜만 나들이”
연예계 선배들도 응원했는데… 최성봉, 거짓말 들통?
초미니 원피스 찰떡… 유빈, 소파 위에서 '눈길'
“좀 있다 만나요”… 설현, 환한 미소 '심쿵'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