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X이동국, 짝피구 커플로 남다른 브로맨스 '뿜뿜'->야릇한 포즈는 무엇?('뭉쳐야 찬다2')

신지원 입력 2021. 10. 17. 20:49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신지원 기자]
'뭉쳐야 찬다2'(사진=방송 화면 캡처)

'뭉쳐야 찬다2' 안정환과 이동국이 남다른 브로맨스를 뽐냈다.

17일 방송된 JTBC예능프로그램 ‘뭉쳐야 찬다 시즌2’에서는 어쩌다벤져스 단합대회를 앞두고 브로맨스 짝피구 커플 지목이 이뤄졌다.

이날 김동현은 수줍게 안드레진을 짝으로 지목했고 두 사람은 프로필 사진을 찍으러 향했다. 또한 허민호는 항상 티격태격하던 선배 박태환을 파트너로 지목했다. 허민호는 "선배지만 항상 라이벌로 경계했었는제 오늘은 선배 손을 잡아보고 싶다"라고 박태환에게 러브콜을 보냈다.

이에 MC 김성주는 "박태환 선수 내키지 않으면 손 잡지 않으셔도 된다"라고 농담을 건넸지만 박태환은 "저는 완전 오케이죠"라며 흔쾌히 허민호의 손을 잡았다.

모든 팀 구성이 이뤄졌고 한 팀이 모자르게 되자, 코치진도 한 팀으로 나서야할 상황이 됐다. 이에 안정환과 이동국은 얼결에 짝피구에 합류하게 됐다. 안정환은 프로필 사진을 찍으러 가면서 투덜댔고, 이동국도 좋으면서 싫은 척하며 따라나서 웃음을 자아냈다.

덤덤한 포즈에 MC 김성주는 "우리가 원하는 건 그런게 아니다"라고 다른 포즈를 요구했고, 이에 안정환은 이동국의 냄새를 킁킁 맡는 듯한 야릇한 포즈를 해 폭소를 안겼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