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MBN

'당나귀 귀' 정호영, 문경 약돌돼지 20인분에 '동공 확장'

안하나 입력 2021. 10. 17. 20:56

기사 도구 모음

셰프 정호영이 지역 경제를 위해 몸 사리지 않는 활약을 펼쳤다.

정호영은 17일 오후 5시 방송된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 출연했다.

문경의 명물인 약돌돼지를 맛보기 위해 식당은 찾은 정호영은 20인분의 고기 먹방을 선보여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한편 정호영은 '당나귀 귀'를 비롯해 JTBC '쿡킹 : 요리왕의 탄생' 등에서 활약을 펼치며 대중과 만나고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사진=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캡처

셰프 정호영이 지역 경제를 위해 몸 사리지 않는 활약을 펼쳤다.

정호영은 17일 오후 5시 방송된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 출연했다.

이날 정호영은 한기범, 허재, 현주엽 등과 함께 경북 문경의 홍보대사로 나섰다. 문경의 명물인 약돌돼지를 맛보기 위해 식당은 찾은 정호영은 20인분의 고기 먹방을 선보여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군침이 넘어가는 고기 요리에 정호영은 “입 안에서 문경이 춤추고 다니는 것 같다”라고 맛을 표현하는가 하면, 센스 있는 리액션을 이어가 시청자들의 웃음보를 자극했다.

이후 사과 농장을 찾은 정호영은, 농부 차림으로 변신해 수확 일을 돕는가 하면, 시민들에게 사과를 판매하기 위해 홍보에 적극 나서는 모습으로 흥미를 더했다.

한편 정호영은 ‘당나귀 귀’를 비롯해 JTBC ‘쿡킹 : 요리왕의 탄생’ 등에서 활약을 펼치며 대중과 만나고 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