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거미는 모르는 둘째 계획..조정석 "무조건 낳을 것"

김한나 온라인기자 2021. 10. 17. 22: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SBS 방송 캡처


‘미운 우리 새끼’ 거미도 모르는 조정석의 둘째 계획이 밝혀졌다.

17일 오후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가수 거미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신동엽은 거미에 관해 “유명한 게 아이가 너무 보고 싶어서 밖에 나왔다가 운 적도 있다더라”라고 말했다.

아이가 14개월인 거미에게 육아가 힘들지는 않냐는 물음에 거미는 “안 힘들다면 거짓말이겠지만 너무 예쁘고 행복한 마음이 크다. 마음이 애틋한 게 힘든 것 같다. 어머님들한테도 여쭤보고 싶은 게 너무 예뻐서 힘들다”라고 전했다.

집에서도 조정석이 재미있냐고 묻는 말에 거미는 “재미있을 때도 있고, 과묵하고 진지할 때도 많다. 항상 밝진 않다. 따뜻한 사람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외모는 아빠 쪽을 닮은 것 같다. 아빠 아기 때 사진과 거의 비슷하다”라고 말했다.

SBS 방송 캡처


신동엽은 “겸손하게 우리 애는 다른 애랑 조금 다른 것 같다고 생각한 적 있느냐?”라고 물었다. 거미는 “가수들 목 풀 때 하는 게 있는데 그걸 진짜 잘한다. 신기하다. 내가 하면 꼭 따라 하고 목청이 좋다”라고 아이를 자랑했다.

둘째 계획도 묻는 말에 거미는 “동엽이 오빠가 알고 계시더라”라며 웃어 보였다. 신동엽은 “정석이랑 밥 먹다가 물어봤더니 ‘무조건 낳을 겁니다’라고 하더라. 그런데 거미는 모르고 있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SBS ‘미운 우리 새끼’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5분에 방송된다.

김한나 온라인기자 klavierk@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