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유진, '인기가요' MC 복귀..24일 생방송 출연 [단독]

이승훈 입력 2021. 10. 18. 10:47 수정 2021. 10. 18. 10:5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안유진이 '인기가요' MC로 복귀한다.

18일 오전 OSEN 취재 결과, 안유진은 오는 24일 오후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SBS '인기가요'에 출연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SBS '인기가요' 측 역시 같은 날 OSEN에 "안유진이 24일 '인기가요' 생방송에 출연하면서 MC로 복귀한다"고 밝혔다.

한편 안유진, 트레저 지훈, NCT 성찬이 진행을 맡고 있는 SBS '인기가요'는 매주 일요일 오후 3시 50분에 방송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이승훈 기자] 가수 안유진이 '인기가요' MC로 복귀한다. 

18일 오전 OSEN 취재 결과, 안유진은 오는 24일 오후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SBS '인기가요'에 출연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SBS '인기가요' 측 역시 같은 날 OSEN에 "안유진이 24일 '인기가요' 생방송에 출연하면서 MC로 복귀한다"고 밝혔다.

앞서 안유진은 지난달 자가격리 중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인기가요' MC를 잠정 중단한 바. 이후 '인기가요'는 스페셜 MC 체제를 돌입했고, 최근 약 한 달간 ITZY 유나가 그 자리를 대신했다. 

안유진은 치료를 위해 생활치료센터에 입소, 의료진으로부터 더 이상의 감염 전파 우려가 없다는 진단을 받으면서 코로나19 완치 판정을 받았다.

다시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온 안유진이 '인기가요'를 통해 보여줄 새로운 매력에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안유진, 트레저 지훈, NCT 성찬이 진행을 맡고 있는 SBS '인기가요'는 매주 일요일 오후 3시 50분에 방송된다.

/seunghun@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