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폴리스도 1석3조..일동후디스, 하이뮨 트리플 프로폴리스 출시

최기성 입력 2021. 10. 18. 12:09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제공=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하이뮨'은 브라운 그린 레드 프로폴리스 3종을 모두 함유한 츄어블 타입의 '하이뮨 트리플 프로폴리스'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프로폴리스는 외부의 바이러스와 세균으로부터 벌집을 보호하기 위해 꿀벌이 생성한 물질이다. 세포손상을 유발하는 몸 속 유해산소로부터 인체를 보호하는 플라보노이드 성분을 함유했다.

하이뮨 트리플 프로폴리스는 1-2-3세대 프로폴리스를 모두 함유한 게 특징이다. 1세대로 불리는 '브라운 프로폴리스'는 호주 청정지역 유칼리나무에서 채집한 프로폴리스의 기본 타입으로 부드러운 맛이 장점이다.

2세대인 '그린 프로폴리스'는 브라질 내 고산지대에서 자생하는 약용 식물인 '바카리스 나무 수액'에서 추출한 프로폴리스다. 일반 프로폴리스에는 없는 '아르테필린-C' 성분을 함유했다.

3세대 '레드 프로폴리스'는 브라질 맹그로브 숲에서 채집된다. 프로폴리스 중 유일하게 프로모노네틴을 함유하고 있다.

[최기성 매경닷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