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사이더X더넛츠 정이한, 협업 싱글 'U' 발매

김현식 입력 2021. 10. 18. 12: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래퍼 아웃사이더와 밴드 더넛츠 출신 정이한이 뭉쳤다.

18일 이나키스트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아웃사이더와 정이한의 협업 싱글 'U'가 발매된다.

이나키스트 엔터테인먼트는 "정이한의 보이스와 아웃사이더 특유의 속사포 랩이 어우러진 서정적인 분위기의 곡들이 담겼다"며 "2000년대 감성의 곡들로 2021년을 살아가고 있는 이들의 마음을 두드릴 것"이라고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래퍼 아웃사이더와 밴드 더넛츠 출신 정이한이 뭉쳤다.

18일 이나키스트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아웃사이더와 정이한의 협업 싱글 ‘U’가 발매된다.

아웃사이더는 ‘외톨이’, ‘주변인’, ‘슬피 우는 새’ 등 다수의 곡을 히트시킨 국내 대표 속사포 래퍼다. 최근 KCM, 우주, 간종욱 등과 협업한 곡을 선보였다. 정이한은 ‘사랑의 바보’, ‘잔소리’, ‘내 사람입니다’ 등의 곡으로 사랑받은 더넛츠의 2기 보컬리스트로 활약한 바 있으며 ‘간택-여인들의 전쟁’, ‘대박 부동산’ 등 여러 드라마 OST 가창자로 활약했다.

이번 싱글에는 두 사람이 합을 맞춘 ‘씽크 오브 유’(Think of U)와 ‘멀어져’ 2곡이 담겼다. 레드벨벳, 슈퍼주니어, 에일리, 신승훈, 백아연, 비와이, 이승환, 케이시 등 다양한 장르의 가수들과 협업한 작곡가 제이 리(Jay Lee)와 아웃사이더가 공동 프로듀싱을 맡아 싱글을 완성했다.

이나키스트 엔터테인먼트는 “정이한의 보이스와 아웃사이더 특유의 속사포 랩이 어우러진 서정적인 분위기의 곡들이 담겼다”며 “2000년대 감성의 곡들로 2021년을 살아가고 있는 이들의 마음을 두드릴 것”이라고 전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