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MBN

제일건설영남 부동산 돌풍..'경산 하양 제일풍경채' 완판

입력 2021. 10. 18. 12:28

기사 도구 모음

제일건설이 경북 경산 하양지구에 공급하는 '경산 하양 제일풍경채'가 '완판(완전 판매)'에 성공했습니다.

'경산 하양 제일풍경채'는 총 614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제일건설의 많은 시공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우수한 상품성이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제일건설 시공 경산 하양 제일풍경채는 인근에 지식산업지구, 경산 1, 2, 3, 4 일반산업단지, 대구 신서혁신도시 첨단산업단지가 위치한 직주근접 아파트로 쾌적한 출퇴근 환경을 자랑합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브랜드 파워에 미래가치 높은 입지가 완판 주요인으로 분석
사진 = 제일건설

제일건설이 경북 경산 하양지구에 공급하는 '경산 하양 제일풍경채'가 '완판(완전 판매)'에 성공했습니다. 제일건설 브랜드 파워를 갖춘데다 미래가치가 높은 입지에 들어선 점이 주요인입니다. 발코니 확장비 무상 제공 등 제일건설의 계약자 혜택도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이에 연내 제일건설이 영남권역에 선보일 새 아파트에도 수요자들 시선이 집중됩니다.

'경산 하양 제일풍경채'는 총 614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제일건설의 많은 시공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우수한 상품성이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제일건설이 시공하는 이 단지는 전 가구가 남향 위주로 배치되며, 넉넉한 동 간 거리를 갖춰 각 세대 간 프라이버시와 일조권 확보에 유리합니다.

여기에 1층은 필로티 설계를 적용해 입주민 동선에 편리함을 더했습니다. 특히, 각 세대 당 1.38대의 넉넉한 주차공간을 확보했으며, 확장형 주차공간을 적용했습니다. 또한, 지하주차장에는 주차 유도등과 LED 디밍 시스템, 비상벨 시스템까지 갖춰 안전성을 높였습니다.

단지 내에는 제일건설만의 다양한 시설도 조성됩니다. 맞벌이 부부를 위해 자녀를 맡길 수 있는 어린이집이 들어설 예정이며, 작은 도서관과 주민 운동시설 등 입주민을 위한 공간도 마련됩니다. 또 다양한 식재로 꾸며진 산책로와 중앙광장이 입주민 쉼터로 들어서며, 석가산을 조성해 단지 쾌적성을 극대화할 계획입니다.

제일건설은 세대 내 특화시설에도 심혈을 기울였습니다. 각 세대는 모두 4Bay 판상형 구조로 구성돼 높은 개방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세대 종류에 따라서는 넓은 주방 발코니와 거실 팬트리(74㎡A, 84㎡A), 드레스룸이 제공돼 넉넉한 수납공간을 통한 편의를 누릴 수 있도록 했습니다.

전용 84㎡A는 선택옵션을 통해 광폭 드레스룸을 알파룸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집안 거의 모든 위치에서 자연환경 조망도 가능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제일건설 시공 경산 하양 제일풍경채는 인근에 지식산업지구, 경산 1, 2, 3, 4 일반산업단지, 대구 신서혁신도시 첨단산업단지가 위치한 직주근접 아파트로 쾌적한 출퇴근 환경을 자랑합니다.

단지가 위치한 하양지구 옆에는 약 116만 평 규모 경산지식산업지구 조성이 진행 중입니다. 지식산업지구와 하양지구를 직접 잇는 진입도로도 공사 중입니다. 경산 1, 2, 3, 4 산업단지를 연결하는 남산~하양 국도대체도로 공사도 진행 예정으로 편리한 통근이 가능할 전망입니다.

이 밖에도 하주초등학교, 무학중학교, 무학고등학교가 인접한 학세권 단지입니다. 바로 앞에 문화 공원도 조성될 예정입니다.

[디지털뉴스부]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