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유틸리티 골프웨어 '챌린저' 런칭

장윤정 입력 2021. 10. 18. 13:18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카트골프 신규 입점 기념 기획전 진행

MZ세대의 골프라이프를 겨냥해 만든 골프웨어 브랜드 ‘챌린저’(대표 지소영)가 10월 골프웨어 전문 온라인 편집샵 더카트골프(The Cart Golf)에 단독 입점하며 정식 런칭했다.

골프웨어 ‘챌린저’는 기존 골프웨어와 완전히 차별화해 개성있고 고급스러운 감각으로 선보인 것이 특징이며, 패션성과 트렌드를 내세운 컨템퍼러리 골프웨어다. 전통 골프웨어보다는 젊고 감각적인 스타일과, 일상에서도 겸용할 수 있는 캐주얼웨어 스타일의 골프웨어를 원하는 MZ세대의 새로운 골프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브랜드다.

여성 골프웨어도 페미닌한 스타일이 아닌 조거팬츠, 스웻셔츠, 후디 등 스트리트 패션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이 주를 이뤘으며 골프를 진정으로 즐기는 MZ세대들에게 활동적이며 실용성 높은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시즌 룩북 역시 탑모델 노마한과 촬영을 진행하여, 스트리트한 무드의 골프웨어 ‘챌린저’의 매력을 돋보일 수 있도록 연출했다.

더카트골프 단독 기획전은 10월 15일~31일 진행 될 예정이며, 신규 입점 기념 15% 할인쿠폰 지급 및 구매 금액대 별(20만원/50만원) 사은품이 지급된다.

[장윤정 매경골프포위민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