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X스우파, 'Cold Blooded' MV 1000만뷰 돌파

김영웅 온라인기자 2021. 10. 18. 13: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가수 제시와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여섯 크루가 협업한 ‘Cold Blooded (with 스트릿 우먼 파이터(SWF)의 인기가 식을 줄 모른다.

지난 12일 발매된 ‘Cold Blooded’는 13일 오전 벅스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하였고, 현재도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최상위권을 기록하는 등 좋은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유튜브 내 ‘인기 급상승 음악(Trending For Music)’ 차트에서 사흘 째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Cold Blooded’의 공식 뮤직비디오는 지난 13일 0시 30분 공개된지 5일 만인 18일 오전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 음악과 어우러진 댄스 퍼포먼스의 진수를 확인할 수 있는 뮤직비디오는 12시간 만에 200만 뷰를 넘어선 데 이어 1000만 뷰 고지도 빠르게 돌파하며 상승세를 탔다.

‘Cold Blooded’는 차갑고 냉정하게 보여 멋있는 여자들에 대한 생각을 표현한 곡으로 자신감에 대한 메시지를 담아냈다. 제시의 거침없는 래핑과 보컬은 강렬한 중독성을 선사한다.

제시와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여섯 크루가 모두 주인공으로 참여한 뮤직비디오에는 총괄 디렉팅을 맡은 YGX 크루가 오프닝을 장식했고, 훅, 라치카, 홀리뱅, 프라우드먼, 코카N버터의 크루별로 구성한 댄스 퍼포먼스가 차례로 담겨 시선을 사로잡았다. 마지막에는 제시와 여섯 크루 댄서들이 함께한 화려한 단체 퍼포먼스로 정점을 찍었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 댄서들과 전무후무한 컬래버레이션으로 또 한 번 자신만의 음악 색깔과 압도적인 존재감을 드러낸 제시의 활약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김영웅 온라인기자 hero@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