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에 4천만원?" 초아, 물욕 甲 남자친구 사연에 분노 ('끝내주는 연애')

연휘선 입력 2021. 10. 18. 13:4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끝내주는 연애'에서 붐이 '취미 부자' 남자친구 사연에 분노한다.

12일 첫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끝내주는 연애'는 붐, 온주완, 치타, 초아, 이은지 다섯 MC가 좋아하는 마음을 대신 고백해주고, 위기의 커플에겐 따끔한 조언을 건네는 연애 토크쇼다.

먼저 사연 속 남자친구는 취미에 무려 4000만원 이상을 쏟아 부었다고 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19일 화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끝내주는 연애'에 이목이 쏠린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연휘선 기자] ‘끝내주는 연애’에서 붐이 '취미 부자' 남자친구 사연에 분노한다.

12일 첫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끝내주는 연애’는 붐, 온주완, 치타, 초아, 이은지 다섯 MC가 좋아하는 마음을 대신 고백해주고, 위기의 커플에겐 따끔한 조언을 건네는 연애 토크쇼다. 첫 방송부터 남사친을 차단시키는 남친 때문에 고민인 커플의 문제를 해결하며 성공적인 시작을 알렸다.

이 가운데 19일 방송되는 ‘끝내주는 연애’에서는 자칭타칭 ‘헬스 대통령’ 남자친구와 사연 주인공이 등장한다. 무려 6년 차 커플이자 공동으로 쇼핑몰을 운영하며 일까지 함께하는 이들에겐 치명적인 문제가 있었다고 해 호기심을 유발한다.

먼저 사연 속 남자친구는 취미에 무려 4000만원 이상을 쏟아 부었다고 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MC 군단 귀를 의심하게 만든 '취미 부자' 남자친구의 남다른 플렉스는 무엇이었을까.

그런가 하면 5MC의 분노 버튼을 눌리게 한 그의 모습까지 낱낱이 공개될 예정이다. 남자친구의 모습을 VCR로 지켜본 붐은 "스튜디오에 나오면 혼 내겠다"라며 혼쭐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초아, 치타, 이은지 역시 "나 같으면 터졌다"라며 화를 참지 못했다는 후문.

과연 MC 군단을 전원 탄식하게 만든 남자친구의 모습은 무엇이었을까. 벼랑 위에 선 6년 차 커플은 이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까. 19일 화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끝내주는 연애’에 이목이 쏠린다. / monamie@osen.co.kr

[사진] MBC에브리원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