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이데일리가 2022년 수습기자를 공개 채용합니다

이정훈 2021. 10. 18. 13:4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 20년 간 종합미디어로서의 한 길을 묵묵히 걸어 온 이데일리가 제24기 수습기자를 공개 채용합니다.

이런 변화는 미디어에게도 동일하게 적용될 겁니다.

그럼에도 변하지 않는 게 있다면 사실에 엄격하면서도 다름을 포용하고, 밝음을 지향하면서도 그늘진 곳을 비추는 미디어로서의 본연의 역할일 것입니다.

옮음을 새겨 그름을 지적하고, 따뜻함을 지니면서도 차가움을 품을 수 있는 미디어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20년 간 종합미디어로서의 한 길을 묵묵히 걸어 온 이데일리가 제24기 수습기자를 공개 채용합니다.

좀처럼 끝이 보이지 않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라는 기나 긴 터널에 우리는 갇혀 있습니다. 그 속에서도 우리는 멈춤 없이 앞을 향하고 있지만, 이 터널을 벗어난 후 우리의 삶은 그 이전과 완전하게 달라져 있을 겁니다.

이런 변화는 미디어에게도 동일하게 적용될 겁니다. 그럼에도 변하지 않는 게 있다면 사실에 엄격하면서도 다름을 포용하고, 밝음을 지향하면서도 그늘진 곳을 비추는 미디어로서의 본연의 역할일 것입니다.

“세상을 올바르게 세상을 따뜻하게”

이데일리가 내걸고 있는 모토입니다. 옮음을 새겨 그름을 지적하고, 따뜻함을 지니면서도 차가움을 품을 수 있는 미디어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이제 그 길을 여러분들과 함께 가고자 합니다. 세상을 올바르게 만들고자 하는 신념과 세상을 따뜻하게 하고자 하는 열정을 이데일리에서 쏟아낼 당신의 지원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지원분야: 수습기자(약간명)

-지원자격: [공통자격] 나이 학력 제한없음,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우대자격] 국가보훈자, 영어 중국어 일본어 능통자(해당 언어 공인 어학성적표 제출)

-제출서류: 당사 양식 이력서(이데일리 홈페이지 다운로드) 및 공인어학증명서(해당자)

-전형일정: 서류전형→필기시험→실무면접→임원면접

-접수기간 : 2021년 10월 18일(월) ~10월 25일(월) 16시

-서류전형 합격자발표 : 11월 5일(금) 17시

-필기시험(논술·에세이) : 11월 12일(금) 시간·장소 추후 공지

-필기시험 합격자발표 : 11월 26일(금) 17시

※ 각 전형별 합격자는 개별 연락함

※ 문의처: 이데일리 인사총무팀 02-3772-0195, 0198

이정훈 (futures@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