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지디넷코리아

카카오게임즈, 신작 '가디스오더' BI 공개

이도원 기자 입력 2021. 10. 18. 14:45

기사 도구 모음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로드컴플릿이 개발한 신작 모바일 RPG '가디스 오더'의 BI(Brand Identity) 및 메인 이미지를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가디스 오더'는 중세 판타지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 횡스크롤 방식의 액션 RPG로, 호쾌한 액션이 주는 몰입감과 기사단 캐릭터들을 수집 및 육성해 나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로드컴플릿 개발 모바일RPG 장르

(지디넷코리아=이도원 기자)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로드컴플릿이 개발한 신작 모바일 RPG ‘가디스 오더’의 BI(Brand Identity) 및 메인 이미지를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가디스 오더’는 중세 판타지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 횡스크롤 방식의 액션 RPG로, 호쾌한 액션이 주는 몰입감과 기사단 캐릭터들을 수집 및 육성해 나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향수를 자극하는 도트 그래픽을 구현하며, 브레이크, 쳐내기, 수호대 등 다양한 전투 시스템으로 전략적 플레이와 손맛의 짜릿함을 선사한다. 또한 과거와 미래를 연결하는 기사단의 모험을 중심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와 다양한 스테이지 등 액션 게임 본연의 재미를 살렸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카카오게임즈 가디스 오더.

이번에 공개한 메인 이미지에는 ‘리즈벳’, ‘바이올렛’, ‘얀’ 등 매력적인 영웅 캐릭터들이 등장하며 ‘가디스 오더’에 대한 신비로운 게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가디스 오더’는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2천 5백만을 기록한 ‘크루세이더 퀘스트’의 개발사 로드컴플릿에서 제작 중인 게임으로, 내년 중 국내 및 글로벌 출시를 목표로 한다. 

카카오게임즈 측은 ‘가디스 오더’의 주요 콘텐츠와 출시 일정 등 구체적인 게임 정보를 순차적으로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이도원 기자(leespot@zdnet.co.kr)

©메가뉴스 & ZDNET, A RED VENTURES COMPANY,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