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석진 "'오징어 게임'? 나온 놀이, 이미 다 해봤다" ('떡볶이집 그 오빠')

연휘선 입력 2021. 10. 18. 15:1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떡볶이집 그 오빠'에서 지석진이 '오징어 게임'과 관련된 추억을 털어놓는다.

오늘(18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떡볶이집 그 오빠'에서는 지석진, 김종민, 이이경 세 오빠의 세 번째 영업기가 공개된다.

그런가 하면 이날 세 오빠는 떡볶이 맛이 실종된 탓에 '오징어 게임'만큼 살벌한 '떡볶이 게임'에 강제로 참가하게 된다는 후문.

라떼 오빠 지석진의 추억 여행, 그리고 달콤살벌한 '떡볶이 게임'의 모든 것은 오늘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연휘선 기자] '떡볶이집 그 오빠'에서 지석진이 '오징어 게임'과 관련된 추억을 털어놓는다.

오늘(18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떡볶이집 그 오빠'에서는 지석진, 김종민, 이이경 세 오빠의 세 번째 영업기가 공개된다. 이번 영업에는 ‘무언가에 진심인 사람들’이 손님으로 찾아와 맛있는 떡볶이를 먹고, 떡볶이보다 더 매콤 달달한 인생 이야기를 들려준다.

이날 ‘떡볶이집 그 오빠’ 오픈을 앞둔 세 오빠들은 막내 이이경이 챙겨온 양은 도시락으로 함께 식사를 한다. 식사 타임 중 가장 즐거워 한 사람은 바로 ‘라떼 오빠’ 지석진. 어렸을 적 먹었던 도시락을 보고 들뜬 지석진은 ‘그때 그 시절’ 이야기를 맘껏 쏟아낸다. 술술 쏟아지는 추억의 도시락 토크를 들은 이이경은 “형 때는 도시락에 메뚜기를 넣었나”라고 디스해 큰 웃음을 안긴다.

지석진의 ‘라떼 토크’는 음식에서 추억의 놀이로 이어진다. 최근 전세계를 발칵 뒤집어 놓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에는 다양한 추억의 게임들이 등장한다. 지석진은 “‘오징어 게임’에 나온 놀이를 다 해봤다”라며 자신감을 보인다. 지석진이 전문가를 자처한 ‘오징어 게임’ 속 놀이는 무엇인지, 지석진의 ‘라떼 토크’에 다른 두 오빠가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궁금하다.

그런가 하면 이날 세 오빠는 떡볶이 맛이 실종된 탓에 ‘오징어 게임’만큼 살벌한 ‘떡볶이 게임’에 강제로 참가하게 된다는 후문. 세 사람이 과연 잃어버린 떡볶이 맛을 찾을 수 있을지, 무사히 세 번째 영업을 마칠 수 있을지 그 뒷이야기가 더욱 궁금해진다.

라떼 오빠 지석진의 추억 여행, 그리고 달콤살벌한 ‘떡볶이 게임’의 모든 것은 오늘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 monamie@osen.co.kr

[사진] MBC에브리원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