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지윤 "연습생 전남친, 생일에 다른 여자 초대.. 아직도 연락 와"('연애도사2')

임혜영 2021. 10. 18. 15:3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롯 바비' 홍지윤이 상처 많았던 과거 연애사를 고백한다.

홍지윤은 오늘(18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되는 SBS플러스, 채널S '연애도사' 시즌 2에 출연해 솔직하게 지난 연애를 털어놔 눈길을 모은다.

 연애의 끝이 안 좋아 남자를 잘 믿지 못한다는 홍지윤은 과연, 운명의 짝 앞에 마음을 활짝 열 수 있을지 오늘(18일) 오후 8시 50분 SBS플러스, 채널S에서 방송되는 '연애도사' 시즌 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임혜영 기자] ‘트롯 바비’ 홍지윤이 상처 많았던 과거 연애사를 고백한다.

홍지윤은 오늘(18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되는 SBS플러스, 채널S ‘연애도사’ 시즌 2에 출연해 솔직하게 지난 연애를 털어놔 눈길을 모은다.

홍지윤은 남자친구에게 사랑만 받아왔을 것 같은 이미지와는 달리 지금껏 ‘나쁜 남자’만 만나왔다고 고백해 모두를 혼란에 빠트린다. 만나온 남자친구와의 끝은 늘 안 좋았다는 홍지윤은 친한 후배에게 남자친구를 소개해줬다가 바람이 났는데, 같이 지내던 친구들이 자신에게 등을 돌려 사람을 잘 믿지 못한다는 충격 고백을 한다.

그뿐만이 아니다. 자신의 생일파티에 홍지윤만 쏙 빼놓고 다른 여자를 초대해 어울려 노는 등 거짓말을 일삼던 연습생이었던 남자친구와의 연애사도 털어놓는다. 스튜디오를 더욱 분노로 가득하게 만들었던 것은 그 전 남자친구가 지금까지 SNS를 통해 연락이 온다는 사실이었다. 홍진경, 홍현희, 신동 등 3MC는 그가 보내온 메시지 내용을 듣고 경악을 금치 못한다. 과연 그가 보내온 메시지에는 어떤 내용이 담겨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홍지윤은 처음으로 소개팅에 도전한다. 연애의 끝이 안 좋아 남자를 잘 믿지 못한다는 홍지윤은 과연, 운명의 짝 앞에 마음을 활짝 열 수 있을지 오늘(18일) 오후 8시 50분 SBS플러스, 채널S에서 방송되는 ‘연애도사’ 시즌 2에서 확인할 수 있다.

/hylim@osen.co.kr

[사진] SBS플러스, 채널S ‘연애도사’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