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이데일리

김태연 신곡 '꽃구경', 新 국민효도송 등극 예감

윤기백 입력 2021. 10. 18. 15:54

기사 도구 모음

'미스트롯2' 출신 가수 김태연의 신곡 '꽃구경'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18일 톱스타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김태연의 신곡 '꽃구경'의 뮤직비디오가 오픈됐다.

김태연의 신곡 '꽃구경'은 서정적이면서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만나 한편의 사극을 보는 듯한 느낌을 주는 곡으로 국악과 발라드가 완벽한 조화를 이룬 국악 발라드 곡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김태연(사진=톱스타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미스트롯2’ 출신 가수 김태연의 신곡 ‘꽃구경’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18일 톱스타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김태연의 신곡 ‘꽃구경’의 뮤직비디오가 오픈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김태연은 어린 딸로 분해 어머니와 함께 꽃밭과 자연을 거니는가 하면 휠체어를 탄 할머니를 함께 이끄는 등 가족에 대한 따뜻함과 소중함을 일깨워줬다.

또한 지난 9월 진행됐던 가족사진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팬들의 가족사진이 영상 곳곳에 담기며 감동을 선사했다. 부모님에 대한 사랑과 효심을 되새기기 위한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사진들은 흑백 사진부터 3대가 함께 찍힌 사진까지 각양각색의 사연으로 특별한 뮤직비디오를 완성, 곡의 메시지와 애절한 감성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김태연의 신곡 ‘꽃구경’은 서정적이면서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만나 한편의 사극을 보는 듯한 느낌을 주는 곡으로 국악과 발라드가 완벽한 조화를 이룬 국악 발라드 곡이다. 세월이 지날수록 노쇠해져 가는 어머니를 보며 느끼는 안타까운 감정과 가족 간의 소중함, 늦기 전에 효도하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어 듣는 이들에게 깊은 울림과 여운을 전하고 있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