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이데일리

BTS 소속사 빅히트 뮤직, 보이그룹 멤버 발굴 오디션 돌입

김현식 입력 2021. 10. 18. 16:02

기사 도구 모음

빅히트 뮤직이 방탄소년단과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뒤를 이을 신인 보이그룹 멤버를 찾는다.

빅히트뮤직은 '2021 빅히트 뮤직 글로벌 오디션'을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접수는 빅히트 뮤직 오디션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빅히트 뮤직은 방탄소년단과 투모로우바이투게더를 키워낸 기획사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빅히트 뮤직이 방탄소년단과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뒤를 이을 신인 보이그룹 멤버를 찾는다.

빅히트뮤직은 ‘2021 빅히트 뮤직 글로벌 오디션’을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날부터 12월 20일까지 국적과 거주지 무관, 2002년 이후 출생한 남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접수는 빅히트 뮤직 오디션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지원자는 보컬, 랩, 댄스, 프로듀싱 총 4개 분야 중 하나를 택해 촬영한 1분 이상의 영상과 정면 사진 1장과 함께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정보는 오디션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빅히트 뮤직은 방탄소년단과 투모로우바이투게더를 키워낸 기획사다. 미국 빌보드 싱글 차트 핫100 1위에 수차례 오른 방탄소년단은 최근 제76차 유엔총회 ‘지속가능발전목표(SDG) 모멘트’ 개회 세션 연설자로 나서며 영향력을 입증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5월 발매한 정규 2집으로 빌보드 앨범 차트 빌보드200에서 13주째 머물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